“콘서트 한 가운데 있는 기분!” BTS ‘옛 투 컴 인 시네마’ 2주차 특전 확정

정진영 입력 2023. 2. 7. 20: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 씨제이 씨지브이 주식회사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가 특별관 상영으로 관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일 개봉한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국내에서도 개봉 전부터 CGV 예매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실관람객들의 평가로 이루어지는 골든에그지수 99%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아미밤 상영회’부터 스크린X, 4DX, 4DX스크린 특별관 상영 등 다채로운 포맷의 관람 방식이 화제를 모으며 N차 관람 열풍을 몰고 오고 있다.

이 영화는 개봉 2주 차 극장 이벤트를 확정 지으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개봉 2주차인 8일부터 14일까지 전국 CGV 스크린X, 4DX, 4DX스크린 특별관에서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생생한 콘서트 현장의 아티스트를 담은 폴라로이드 엽서 7종 가운데 1종을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방탄소년단 콘서트의 폭발적인 무대와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담은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