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컴백' 트라이비, 수록곡 'WITCH' 무대 선공개…"안무 직접 제작"

이슬 기자 입력 2023. 2. 7. 11: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무대 천재'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ARIRANG K-POP에서 방송된 '심플리케이팝'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의 수록곡 'WITCH(위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Y'로 전격 컴백,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WITCH' 무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무대 천재’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트라이비는 지난 6일 오후 유튜브 채널 ARIRANG K-POP에서 방송된 ‘심플리케이팝’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W.A.Y(웨이)’의 수록곡 ‘WITCH(위치)’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트라이비는 시스루와 망사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올블랙 패션으로 고혹적이면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트라이비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무대로, ‘무대 천재’ 수식어를 입증했다. 또 멤버들의 환상적인 시너지, 다채로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이번 신곡 ‘WITCH’는 트라이비가 안무를 직접 제작했다. 전작 ‘LOBO’, ‘Memu Aagamu’, ‘In The Air (777)’ 등 안무 창작에 꾸준히 참여하며 뛰어난 역량을 과시한 바 있다.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W.A.Y’로 전격 컴백,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WITCH’ 무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신보 ‘W.A.Y’는 타이틀곡 ‘WE ARE YOUNG(위 아 영)’을 포함해 ‘STAY TOGETHER(스테이 투게더)’, ‘WITCH’, ‘WONDERLAND(원더랜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의 타이틀곡 ‘우주로(WOULD YOU RUN)’의 오리지널 버전 ‘우주로(WOULD YOU RUN) ORIGINAL VER.’ 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A.Y’를 발매한다.

사진=ARIRANG K-POP ‘심플리케이팝’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