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차주영, 안재현X백진희 '진짜가 나타났다!' 합류 [공식입장]

이나영 기자 2023. 2. 7. 1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품 배우들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총출동한다.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앞서 배우 백진희와 안재현이 캐스팅을 확정,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핫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차주영과 정의제가 합류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명품 배우들이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 총출동한다.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앞서 배우 백진희와 안재현이 캐스팅을 확정,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핫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우 차주영과 정의제가 합류한다.

극중 백진희는 인터넷 강의계의 슈퍼루키이자 국어영역 전문 강사인 오연두 역을, 안재현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산부인과 난임 클리닉 전문의 공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진짜’로 얽히고설키는 두 사람의 감정변화 역시 주요 관전 포인트다. 

그런가 하면 차주영은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성격인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정의제는 투자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투자전문가 김준하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완성도 높은 이야기 속에서 이들이 보여줄 연기 케미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탄탄한 주연 배우진에 이어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 류진, 최대철, 윤주희 등 이름만 들어도 대박 기운을 풍기는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을 확정 지어 초호화 라인업을 완성했다.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 류진, 최대철, 윤주희는 각각 은금실, 공찬식, 이인옥, 강봉님, 장호, 강대상, 공천명, 염수정 역으로 분해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진짜’의 등장으로 진정한 가족애와 행복을 찾아가는 ‘진짜가 나타났다!’는 이외에도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이자 노년들의 인생 2막 이야기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 나갈 전망이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삼남매가 용감하게’ 후속으로 오는 3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 = 각 소속사 제공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