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정경호의 '프로 보필러'…훈훈 형제 케미 (일타 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스캔들' 신재하가 정경호와 케미를 뽐내며 몰입을 더하고 있다.
신재하는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 연구소의 메인 실장 지동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중 잘나가는 일타강사 최치열 곁을 지키는 능력 있는 메인 실장인 지동희(신재하)는 까탈스러운 치열 못지않게 섬세하고, 예민하게 그를 케어하며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일타 스캔들’ 신재하가 정경호와 케미를 뽐내며 몰입을 더하고 있다.
신재하는 tvN 토일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일타 강사 최치열(정경호 분) 연구소의 메인 실장 지동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신재하는 다채로운 수식어를 얻으며 남다른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극중 잘나가는 일타강사 최치열 곁을 지키는 능력 있는 메인 실장인 지동희(신재하)는 까탈스러운 치열 못지않게 섬세하고, 예민하게 그를 케어하며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다.
동희는 치열의 수업 준비부터 스케줄 관리는 물론, 식단에 건강까지 챙기는 데다가 남해이(노윤서)의 개인 과외를 반대하면서도 손수 자료를 준비한다. 그야말로 ‘올케어’를 도맡아 하고 있는 동희는 학원 조교들 사이에서 ‘동희빈’으로 불리며 치열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다.
이렇듯 ‘프로 보필러’로 등극, 치열의 기분을 맞춰주기 위해 누구보다 애쓰는 동희이지만 치열에게 안 좋은 상황이 닥치면 이성적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폭풍 같은 잔소리도 아끼지 않으며 티키타카 케미로 재미를 더하기도 한다.
이처럼 신재하는 ‘동희빈’, ‘프로 보필러’, ‘잔소리꾼’ 등 다양한 별명을 탄생시키며 지동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실제로도 신재하는 정경호(최치열 역)에 대한 믿음을 드러내며 훈훈한 형제 케미를 자랑해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일타 스캔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일타 스캔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배나 끊으란 말에"…유재석, ♥나경은 폭로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이영하·고현정, 결혼 후 동거 공식입장? 유재석도 당했다…가짜뉴스 일파만파
- 박수홍♥김다예, 인성 보이네…부산까지 출동 "나쁜 것 모두 태워"
- 박재범, 솔직 발언 "이찬혁, 돌발행동에 GD병? 오히려…"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