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가 반한 송중기, 2년간 92억 수익 추정?...“회당 출연료 3억+@”

김혜선 2023. 2. 6. 20: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IS포토

최근 재혼 소식을 알린 배우 송중기의 2년 추정 수익이 92억원이 넘는다는 분석이 나왔다.

6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에서는 송중기의 개런티가 지난 2021년 ‘빈센조’ 출연 당시 회당 2억원이었고, ‘재벌집 막내아들’ 당시에는 회당 3억원에 플러스 알파(+@)를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전했다. 이어 송중기의 지난 2년 추정 수익을 약 92억원으로 예상했다.

송중기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이후 톱스타의 반열에 올라 중국, 일본, 홍콩, 방콕,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전 세계에 걸친 강한 팬덤으로 그의 개런티는 앞으로도 더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송중기


송중기는 이미 국내 보유한 부동산만 500억원에 이르는 자산가로 알려져 있다. 송중기가 소유한 서울 이태원동의 단독주택은 약 200억원, 청담동과 한남당에 있는 빌라는 각 150억, 95억원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 2020년에는 미국 하와이 콘도를 27억 7000여만원에 매입했다.

 앞서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에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의 결혼 소식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발표한 바 있다. 지난달 30일 송중기는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기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이라며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이라고 밝혔다.

김혜선 기자 hyese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