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뉴진스·블랙핑크 커버 댄스…첫 팬미팅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이 첫 팬미팅을 종료했다.
김혜윤은 지난 5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혜피데이'라는 타이틀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날 팬미팅은 부산, 목포, 대구 등 전국에서 김혜윤을 만나기 위해 참석했으며 중국에서 온 팬도 있었다.
김혜윤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혜윤이 첫 팬미팅을 종료했다.
김혜윤은 지난 5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혜피데이’라는 타이틀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날 팬미팅은 부산, 목포, 대구 등 전국에서 김혜윤을 만나기 위해 참석했으며 중국에서 온 팬도 있었다.
김혜윤은 ‘처음 쓰는 프로필’이라는 코너를 통해 어릴 적 사진과 개인 신상을 공개했다. ‘밸런스 게임’으로 좋아하는 운동, 영화, 취미 등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Q&A로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김혜윤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선보였다. 블랙핑크 ‘뚜두뚜두’와 뉴진스의 ‘Ditto’ 커버 댄스를 소화했다. 이어 원더걸스의 ‘텔미’와 쥬얼리의 ‘원 모어 타임’도 무반주로 댄스 실력을 뽐내 즐거움을 안겼다.
김혜윤은 팬들을 위해 키링을 만드는 과정을 영상으로 공개하고 완성된 기념품은 선물도 나눠주었다. 마지막 무대 인사에서는 팬미팅에 참석한 팬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낭독했다.
김혜윤은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채워주어서 울컥했다. 긴장해서 2시간 밖에 잠을 못 잤는데 피곤함도 잊은 채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히며 “팬들과의 소통은 처음이라 내 마음이 잘 전달됐는지 모르겠다. 꼭 다시 만나고 싶고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소회를 전했다.
사진= IHQ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하·고현정, 결혼 후 동거 공식입장? 유재석도 당했다…가짜뉴스 일파만파
- 박수홍♥김다예, 인성 보이네…부산까지 출동 "나쁜 것은 모두 태우고"
- 30대男♥고교생 임신이 괜찮나…'고딩엄빠2'에 방심위 "문제없다"
- 탕웨이, 훌쩍 큰 딸과 불꽃놀이 데이트…"마침내"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