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타락 천사' 변신…미니 8집 'BE AWAKE' 콘셉트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새 앨범에서 '타락 천사'로 변신한다.
더보이즈는 6일 0시, SNS 등지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REACH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더보이즈 미니 8집 앨범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사랑'을 자각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새 앨범에서 '타락 천사'로 변신한다.
더보이즈는 6일 0시, SNS 등지를 통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REACH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바닥에 흩날리는 흰 깃털과 이에 상반되는 다크한 배경을 통해 '타락 천사'를 모티브로 완성된 더보이즈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확인할 수 있다. 차갑고 신비로운 분위기에 깃든 몽환미와 블랙 앤 화이트톤 스타일링은 더보이즈의 이중적 매력을 자아내며 묘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특히 더보이즈의 각각의 카리스마와 매력이 강렬하게 녹아든 이번 콘셉트 포토는 오는 20일 베일을 벗을 신보 '비 어웨이크'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더보이즈 미니 8집 앨범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사랑'을 자각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신보다. 매 앨범 다채로운 음악적 컬러와 매력을 선사해 온 더보이즈의 '본능'과 '다크 섹시'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8집 'BE AWAKE'는 오는 2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하·고현정, 결혼 후 동거 공식입장? 유재석도 당했다…가짜뉴스 일파만파
- 박재범, 솔직 발언 "이찬혁, 돌발행동에 GD병? 오히려…"
- 송필근, 괴사성 췌장염 투병…연예계 응원 쇄도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탕웨이, 훌쩍 큰 딸과 불꽃놀이 데이트…"마침내"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