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멘, 관중석까지 올라가 상대 서포터 안아준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터 오시멘이 경기 승리와 득점 1위 질주에 더해 매너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
"경기 전 슛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 골대 뒤로 날아간 공이 한가운데 있던 여성팬을 맞혔다. 아마 휴대전화를 보고 있었던 모양이다. 얼굴에 맞았다. 절대 그럴 의도가 아니었는데 미안한 마음이 들어 직접 사과하기 위해 간 것이다."오시멘은 훈훈한 행동 이후 경기에서 2골을 몰아치며 나폴리 승리를 이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빅터 오시멘이 경기 승리와 득점 1위 질주에 더해 매너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
5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스페치아에 위치한 스타디오 알베르토 피코에서 2022-2023 이탈리아 세리에A 21라운드를 치른 나폴리가 스페치아에 3-0으로 승리했다. 나폴리는 18승 2무 1패로 승점 56점에 도달, 선두 독주를 이어갔다.
오시멘은 경기 전 워밍업을 하다 특이한 행동을 했다. 골대 뒤쪽 스페치아 응원석으로 올라가 한 여성팬에게 다가가더니 살짝 안아주고 짧은 대화를 나눴다. 주위 관중들이 촬영해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영상으로 화제가 됐다.
경기 후 'DAZN'과 가진 인터뷰에서 사연이 공개됐다. "경기 전 슛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 골대 뒤로 날아간 공이 한가운데 있던 여성팬을 맞혔다. 아마 휴대전화를 보고 있었던 모양이다. 얼굴에 맞았다. 절대 그럴 의도가 아니었는데 미안한 마음이 들어 직접 사과하기 위해 간 것이다."
오시멘은 훈훈한 행동 이후 경기에서 2골을 몰아치며 나폴리 승리를 이끌었다. 리그 16호 골에 도달하며 득점 선두를 더 굳혔다.
사진= 트위터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황희찬 '현장 직관' 배낭여행 뜬다...축덕원정대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색계 여배우' 탕웨이도 놀랄 한국의 골 때리는 그녀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드리블 1회' 이강인, 레알 상대 아쉬운 활약... 팀내 최저 평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리뷰] '이강인 78분' 마요르카, '나초 자책골' 레알 잡고 홈 4연승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리뷰] '14분 출전' 오현규, 상대 수비 퇴장 유도... 셀틱 4-1 대승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레알에 1-0 리드... 무리키 선제골→나초 자책골 정정 - 풋볼리스트(FOOTBAL
- ‘오늘도 무실점’ 김민재, 4단 연속 수비까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