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레알에 1-0 리드... 무리키 선제골→나초 자책골 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요르카가 홈에서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앞서나가고 있다.
5일 밤 10시(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의 이베로스타 에스타디오에서 열리는 2022-2023 라리가 20라운드에서 마요르카가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1-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전반 10분경에도 마페오가 얻어낸 프리킥을 이강인이 올렸지만 루니 골키퍼가 잡아냈다.
전반전은 마요르카가 1-0 리드로 종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마요르카가 홈에서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앞서나가고 있다.
5일 밤 10시(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의 이베로스타 에스타디오에서 열리는 2022-2023 라리가 20라운드에서 마요르카가 레알마드리드를 상대로 1-0으로 전반전을 마쳤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마요르카는 베다트 무리키가 선봉에 섰고. 이강인, 다니 로드리게스, 루이스 데 갈라레타, 이드리수 바바가 중원을 형성했다. 하우메 코스타, 파블로 마페오가 양 윙백을 맡고 마티야 나스타시치, 안토니오 라이요, 지오바니 곤살레스가 스리백이었다. 골문은 프레드릭 라이코비치가 지켰다.
전반 2분 이강인이 전방 드리블을 시도하다 발베르데의 발에 걸려넘어졌다. 이어진 프리킥도 이강인이 찼지만 동료에게 연결되지 않았다. 전반 10분경에도 마페오가 얻어낸 프리킥을 이강인이 올렸지만 루니 골키퍼가 잡아냈다.
마요르카가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 12분 데 갈라레타가 무리키를 향해 오른발 크로스를 올려줬고 무리키가 헤딩 경합을 펼쳤다. 공은 오히려 나초의 머리에 맞은 뒤 루닌 골키퍼 키를 넘기면서 레알의 자책골로 연결됐다.
전반 20분 이강인이 역습 상황에서 공을 잡았다. 하프라인 부근에서 카마빙가를 따돌린 뒤 침투하는 로드리게스에게 패스했다. 그러나 로드리게스의 터치가 좋지 못했고 공을 내줬다.
레알은 동점골을 위해 마요르카를 몰아붙였지만 페널티박스 안까지 집입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중거리 슛도 대부분 높게 뜨면서 빗나갔다.
전반 43분 비니시우스가 경고를 받았다. 누적 경고 다섯 장이 되면서 다음 경기 결장이 확정됐다. 전반전은 마요르카가 1-0 리드로 종료됐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황희찬 '현장 직관' 배낭여행 뜬다...축덕원정대 참가자 모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색계 여배우' 탕웨이도 놀랄 한국의 골 때리는 그녀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오늘도 무실점’ 김민재, 4단 연속 수비까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골키퍼보다 높이 뛰는’ 괴물 오시멘, 또 멀티골… 피지컬에 지능까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리뷰] ‘김민재 풀타임’ 나폴리, 오시멘 멀티골로 스페치아 쉽게 격파… 선두 독주 계속 - 풋볼
- [라인업] 이강인, 레알전 선발 출격... 무리키와 공격 선봉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시상하는 서흥원 양구군수...'청춘양구를 찾은 청춘들, 든든하네!'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