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남태우 초면에 통 큰 축의금…중대장 플렉스 (신병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병캠프' 장동민이 처음 본 남태우에게 통 큰 축의금을 건넸다.
특히 이날 신병부대 중대장 장동민이 새신랑 남태우와 처음 보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즉석에서 축의금을 쾌척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에 '유리몸 새신랑'에서 '열혈병사'로 거듭날 남태우의 모습과 중대장 장동민의 통 큰 용병술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신병캠프' 첫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낟.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병캠프' 장동민이 처음 본 남태우에게 통 큰 축의금을 건넸다.
ENA 새 예능 ‘신병캠프’는 누적 조회수 2억 5천만 뷰에 달하는 메가 히트 웹 애니메이션인 장삐쭈의 ‘신병’을 원작으로 한 화제의 드라마 ‘신병’의 예능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드라마 ‘신병’을 연출한 민진기 감독과 ‘신병즈’ 차영남-이충구-김민호-이정현-남태우-전승훈-이상진-김현규가 다시 뭉쳤고, 장동민과 최영재가 MC로 가세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신병캠프' 1회에서는 드라마 '신병' 시즌1을 성공으로 이끈 주역들인 차영남-이충구-김민호-이정현-남태우-전승훈-이상진-김현규가 발리 여행을 꿈꾸다 졸지에 강원도 철원 산골짜기에 위치한 신병부대에 입소하는 '재입대 에피소드'가 펼쳐진다.
특히 이날 신병부대 중대장 장동민이 새신랑 남태우와 처음 보는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즉석에서 축의금을 쾌척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촬영 당시 '신병즈'는 입소 전 신체검사를 마치고 중대장 장동민과의 1대 1 면담을 가졌다. 이중 촬영일 기준으로 결혼을 코앞에 두고 있던 남태우는 하늘 같은 중대장 앞에서 "예비 신랑이다. 몸이 귀할 때라 살살 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외친다.
순간 낯빛이 변한 장동민은 갑자기 "전화번호를 달라"고 요구해 남태우를 당황케 했다.
이때 장동민은 남태우의 눈 앞에 축의금 입금 내역을 들이밀어 사색이던 남태우의 얼굴에 화색이 돌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남태우는 축하 악수를 건네는 장동민의 손을 부여잡고 "신병부대에 뼈를 묻겠다"며 열혈병사로 돌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이날 중대장 장동민의 금융치료를 받은 남태우는 온몸을 불사르는 활약을 펼쳤다고. 이에 '유리몸 새신랑'에서 '열혈병사'로 거듭날 남태우의 모습과 중대장 장동민의 통 큰 용병술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신병캠프' 첫 방송에 기대감이 높아지낟.
‘신병캠프’는 오는6일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ENA '신병캠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4세 男, 18세와 성관계하다 사망…"말로만 듣던 복상사" (장미의 전쟁)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오또맘, 샤워 영상 풀공개…눈둘 곳 없는 CG급 몸매
- 송혜교, 사석에서 어떻길래…정성일이 밝힌 인성
- 송중기 아내 케이티, 미모에 명문대 출신다운 지성미까지…인터뷰 재조명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