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르로 터트린 페이커!' T1, 한 수 위의 운영으로 '1세트 압살'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가뿐히 1세트를 가져갔다.
이날 농심에서는 '든든' 박근우, '실비' 이승복, '피에스타' 안현서, '바이탈' 하인성, '피터' 정윤수가 선발로 나왔고 T1에서는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등장했다.
1세트에서 농심은 레드 진영을 T1은 블루 진영을 픽했다.
22분 경 T1은 농심의 과도한 봇 투자를 보고 손쉽게 바론을 가져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T1이 가뿐히 1세트를 가져갔다.
4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3 LCK 스프링' 1라운드 농심 대 T1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농심에서는 '든든' 박근우, '실비' 이승복, '피에스타' 안현서, '바이탈' 하인성, '피터' 정윤수가 선발로 나왔고 T1에서는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등장했다.
1세트에서 농심은 레드 진영을 T1은 블루 진영을 픽했다. T1은 레넥톤, 세주아니, 빅토르, 제리, 애쉬를 픽했다. 농심은 제이스, 앨리스, 사일러스, 아펠리오스, 노틸러스를 골랐다.
시작부터 T1은 적 레드에 침투하며 실비의 점멸을 빼냈다. T1은 농심을 화끈하게 밀어내며 첫 화염용을 처치했다. 농심도 큰 손해를 봤지만 봇 다이브를 통해 구마유시-케리아를 잡아냈다. 킬 교환은 계속해서 이어졌다.
하지만 운영 싸움에서 차이가 났다. T1은 인원 손실 없이 완벽한 배치로 미드 1차를 밀었고 용도 가져갔다. 22분 경 T1은 농심의 과도한 봇 투자를 보고 손쉽게 바론을 가져갔다.
바론 버프를 가진 T1을 막을 수 없었다. T1은 골드격차를 5천까지 벌렸고 대지용 영혼도 처치했다. 압도적인 한타력을 보여준 T1은 두 번째 바론도 가뿐히 잡으며 그대로 30분 만에 경기를 마무리했다. T1은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줬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오또맘, 샤워 영상 풀공개…눈둘 곳 없는 CG급 몸매
- 송혜교, 사석에서 어떻길래…정성일이 밝힌 인성
- 송중기 아내 케이티, 미모에 명문대 출신다운 지성미까지…인터뷰 재조명
- 허니제이, 만삭에 밥 차리다 싸워…"유리조각 튀고 난리"
- '8년만 파경' 이시영, 이혼 아픔 따윈 없다…子 위해 '쇼핑 플렉스' 여유
- 유명 男가수, 주유소에서 포착 '화제'…"연예인이 기름 넣어줌"
- 이혼 전 한집살이…최여진, 돌싱 "가평아빠"와 ♥결혼 논란 왜? [엑's 이슈]
- 박봄, 또 팬들 어리둥절하게 만든 뜬금 근황…얼굴은 아예 못 알아볼 정도
- '6살 연하♥' 장나라 "결혼 자금 부족할 때 박경림이 도와줘" (4인용 식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