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기억 건든 임수향에 '심쿵'…알 수 없는 감정에 변화? (꼭두의 계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꼭두의 계절' 김정현이 임수향에게서 잊혀진 기억을 떠올린다.
4일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는 여전히 저주 속에서 허덕이고 있는 꼭두(김정현 분)가 한계절(임수향)로부터 중요한 과거의 실마리를 발견한다.
이에 그의 기억을 건드린 한계절과 그녀가 하고 있는 머리 장식이 과거 설희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지, 그녀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낀 꼭두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꼭두의 계절' 김정현이 임수향에게서 잊혀진 기억을 떠올린다.
4일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에서는 여전히 저주 속에서 허덕이고 있는 꼭두(김정현 분)가 한계절(임수향)로부터 중요한 과거의 실마리를 발견한다.
앞서 꼭두는 과거 설희(임수향)를 지키겠다는 다짐 하나로 조물주의 명령을 어겨 저주에 걸리고 말았다. 때문에 모든 기억을 잊은 채 이승에서도 저승에서도 지독한 고통을 받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지난 3회에서 꼭두는 신비한 능력으로 자신을 다루는 한계절이 저주를 풀어줄 유일한 여인이라고 확신해 그녀와 계약 연애까지 불사하며 갖은 노력을 기울였다. 하지만 기억의 문은 열리지 않고 있어 과연 꼭두가 내면 깊은 곳에 잠든 의식을 깨울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런 상황 속 그저 한계절을 이용하려고 했던 꼭두가 예상 밖의 변수를 만난다. 머리 장식을 꼽고 나타난 한계절을 마주하자 몸이 아닌 심장이 먼저 반응한 것. 뿐만 아니라 설희로 짐작되는 여인과 눈을 맞추고 있던 어렴풋한 기억도 스쳐 지나가 꼭두의 혼란이 가중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계절에게 시선을 뺏긴 꼭두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랑보다 더 큰 감정에 휩싸인 듯한 그의 표정에 덩달아 설렘이 보인다. 이에 그의 기억을 건드린 한계절과 그녀가 하고 있는 머리 장식이 과거 설희와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지, 그녀에게 알 수 없는 감정을 느낀 꼭두가 어떤 변화를 맞이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한계절의 변신도 이목을 끈다. 저승신의 팔다리를 자유자재로 움직이는가 하면 마음까지 흔들고 있는 그녀의 정체가 더욱 궁금해진다. 흐릿한 과거를 떠올리는 꼭두와 달리 한계절에게는 아무런 기억도 남아 있지 않기에 얽히고설킨 관계성이 어떻게 풀려갈지 고민하게 만든다.
죽여주는 저승신 김정현과 살려주는 의사 한계절 사이 한층 짙어진 로맨스의 순간을 선보일 '꼭두의 계절' 4회는 4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한다.
사진=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오또맘, 샤워 영상 풀공개…눈둘 곳 없는 CG급 몸매
- 송혜교, 사석에서 어떻길래…정성일이 밝힌 인성
- 허니제이, 만삭에 밥 차리다 싸워…"유리조각 튀고 난리"
- 남보라, 셋째 동생 사망 이어…여섯째 동생 발달장애 판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