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밸런타인데이도 로맨틱하게! 식품+호텔 업계 이벤트 총정리

이인혜 2023. 2. 3. 1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식품과 호텔 등 여러 업계에서 관련 이벤트와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선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오는 12일까지 〈포터하우스 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여를 희망한다면,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당일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예약한 후 매장을 방문하면 끝! 방문 고객에 한해 일회용 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다음달 5일까지 사진전 〈포토하우스 이벤트〉가 열리는데요. 해당 이벤트의 경우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찍은 후 해시태그 #아웃백사진전을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고 하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뚜레쥬르
배스킨라빈스

이를 비롯해 배스킨라빈스는 170년 역사를 자랑하는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와 협업해 2월 이달의 맛 〈아이스 기라델리 초콜릿〉을 출시했습니다. 뚜레쥬르도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시즌 제품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고 있어요.

롯데호텔 서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참,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은 만큼 호텔 업계에서도 고객 모시기에 한창입니다. 주로 식사권과 꽃다발 등 이벤트를 더한 식이죠. 예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Love is Everywhere〉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밸런타인데이 당일만 진행되는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호텔 1층에 있는 코멧 그로서리 다이닝 1955 그로세리아의 디너코스 2인 세트가 포함돼있다고 하네요. 한편 롯데호텔 서울은 연인들을 위한 〈디어마이플라워〉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투숙 기간 중 대형 꽃다발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당일 수급된 생화로 꾸며져 있어, 커플 간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북돋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