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톱스타 "예쁜 韓 여배우, 3년 전엔 딴판…시즌2 볼 생각 없어" [엑's 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유명그룹 SMAP 출신 나카이 마사히로가 한국 연예인의 과거와 현재 외모가 달라졌다는 언급을 해 빈축을 사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일본의 닛폰테레비 '더 세계 교텐뉴스'에서 나카이 마사히로는 "쉬고 있을 때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것을 많이 봤는데 한국 드라마에 빠졌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일본의 유명그룹 SMAP 출신 나카이 마사히로가 한국 연예인의 과거와 현재 외모가 달라졌다는 언급을 해 빈축을 사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일본의 닛폰테레비 '더 세계 교텐뉴스'에서 나카이 마사히로는 "쉬고 있을 때 영화나 드라마 같은 것을 많이 봤는데 한국 드라마에 빠졌다"고 언급했다.
지난해 말 나카이 마사히로는 건강 문제로 인해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진 바 있다. 휴식기 동안 한국 드라마에 빠지게 됐다는 것.
그는 "굉장히 예쁜 아이가 있어 그 사람을 좋아하게 됐다"고 밝히며 해당 배우가 출연한 다른 작품들도 감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3~4년 정도 전의 영화를 보면 얼굴이 전혀 달랐다"며 "시즌1을 보고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바렸기 때문에 시즌2는 볼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다. 이에 패널들은 해당 작품이 어떤 작품인지 알고 싶다며 물어보기도 했다.
이러한 그의 발언에 국내 네티즌들은 "음침하다", "또 프레임 씌우는 거냐", "본인 얼굴이나 관리 잘 해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972년생으로 만 51세가 되는 나카이 마사히로는 1988년 기무라 타쿠야, 쿠사나기 츠요시(초난강), 카토리 싱고, 이나가키 고로와 함께 SMAP로 데뷔했으며, 2016년 그룹 해체 후에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 '더 세계 교텐뉴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허니제이, 만삭에 밥 차리다 싸워…"유리조각 튀고 난리"
- 송혜교, 송중기 재혼 발표 사흘만에…'♥'와 함께 근황
- 케이티, ♥송중기 연기한 빈센조와 동문…유년 시절+학력 공개
- 남보라, 셋째 동생 사망 이어…여섯째 동생 발달장애 판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