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원, 팬들과 함께 1천 610만 원 기부 '선한 영향력'

명희숙 기자 2023. 2. 3. 16: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TOgether(공식 팬덤명)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케이팝 컬처 플랫폼(K-POP Culture Platform)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지난달 27일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TO1이 TO1과 공식 팬덤명인 TOgether의 이름으로 총 1,610만 원(사랑의 연탄 20,125장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이 TOgether(공식 팬덤명)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케이팝 컬처 플랫폼(K-POP Culture Platform) ‘엠넷플러스(Mnet Plus)’는 지난달 27일 “밥상공동체 ·연탄은행에 TO1이 TO1과 공식 팬덤명인 TOgether의 이름으로 총 1,610만 원(사랑의 연탄 20,125장 상당)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지난 19일 종영한 리얼리티 ‘UP TO1’에서 TO1이 두 번의 챌린지를 통해 획득한 620만원에 소통형 플랫폼 ‘Mnet Plus’의 ‘UP TO1’ 커뮤니티 구독자 수(지난 19일 오후 9시 기준)를 통해 쌓인 990만 원을 합산한 금액이다.

TO1은 공식 SNS에 기부증서 인증 사진과 “함께해 주신 TOgether 고마워요”라는 멘트로 UP TO1 챌린지에 동참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했다.

‘UP TO1’에서 TO1은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UP(업)‘하는 도전을 이어나갔다. 특히, 아홉 멤버는 평소 극복하고 싶었던 챌린지에 도전하며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웨이크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