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최진실 딸' 최준희, 졸업식도 남친과 함께…"악으로 깡으로 견뎌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故 최진실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최준희는 3일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들을 공개했다.
그러나 당일, 최준희는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 가운과 학사모를 쓰고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최준희의 졸업식에는 남자친구도 함께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 故 최진실 딸로 잘 알려진 최준희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최준희는 3일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한 모습들을 공개했다. 그는 졸업식에 앞서 "내일 졸업식 진짜 안 가려고 했는데 다들 졸업식은 꼭 가라고. 나 교복도 없는데 우째"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당일, 최준희는 졸업식에 참석해 졸업 가운과 학사모를 쓰고 사진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졸업장을 공개하면서 최준희는 "정말 악으로 깡으로 견뎌낸"이라는 문구를 덧붙이기도 했다.
최준희의 졸업식에는 남자친구도 함께 했다. 그는 연인의 어깨 위에 올라 타 환하게 웃고 사진도 공개했다. 여기에는 "이게 정말 찐 사랑"이라고 적었다.
올해 21살이 최준희는 중학교 시절 루프스병으로 병원에 입원해 한 학년이 유급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해 출판사와 출판 계약을 맺고 작가 데뷔를 준비 중이다. 또한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다.
사진=최준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김종민과 커플 포즈로 전한 경사스러운 소식…'♥'와 함께
- 송혜교, 송중기 재혼 발표 사흘만에…'♥'와 함께 근황
- 케이티, ♥송중기 연기한 빈센조와 동문…유년 시절+학력 공개
- 남보라, 셋째 동생 사망 이어…여섯째 동생 발달장애 판정
- 김해준, 박세리와 ♥핑크빛 열애? "좀 부끄럽다…나이가 중요할까"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