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르세라핌 홍은채, '뮤직뱅크' MC 발탁…장원영 후임 은행장

이슬 기자 입력 2023. 2. 3. 14:49 수정 2023. 2. 3.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르세라핌(LE SSERAFIM) 홍은채가 '뮤직뱅크' 새 MC를 맡는다.

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홍은채가 KBS 2TV '뮤직뱅크' 새 MC로 발탁, 오는 10일 방송부터 이채민과 호흡을 맞춘다.

이후 '뮤직뱅크'는 뉴진스 민지, 오마이걸 미미 등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빈 자리를 채우고 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 홍은채가 '뮤직뱅크' 새 MC를 맡는다.

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홍은채가 KBS 2TV '뮤직뱅크' 새 MC로 발탁, 오는 10일 방송부터 이채민과 호흡을 맞춘다.

앞서 지난달 13일 37대 은행장 장원영은 본업 집중을 이유로 '뮤직뱅크'에서 하차했다. 이후 '뮤직뱅크'는 뉴진스 민지, 오마이걸 미미 등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빈 자리를 채우고 있다.

한편, 홍은채는 지난해 5월 르세라핌으로 데뷔했다. 르세라핌은 데뷔 8일 만에 음악방송 1위에 등극, '2022 마마 어워즈', '제32회 서울가요대상',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등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쓸며 '신인상 5관왕'을 달성했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