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콘솔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Xbox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을 Xbox 게임 패스를 통해 Xbox 콘솔과 클라우드 게이밍(베타)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MS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콘솔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특별 모드가 지원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Xbox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을 Xbox 게임 패스를 통해 Xbox 콘솔과 클라우드 게이밍(베타)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판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의 고유한 요소를 콘솔 버전을 통해 직관적이고 접근성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35개 문명에 걸친 1,000년이 넘는 인류 역사를 아우르는 200시간이 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은 2019년 출시 이후 약 40차례의 업데이트, 3개의 DLC 추가와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거쳤으며, 83개의 맵, 42개의 멀티플레이어 문명, 34개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10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 7개의 협동 캠페인을 제공한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의 콘솔 버전에는 다양한 개선점이 도입된다. 먼저 게임 패드에 최적화된 새로운 UI 및 UX가 도입되며, 주민 자동화 및 장소 기반 명령이 포함되어 있어, 시간과 집중도를 적절히 조절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게임 컨트롤러에 따른 신규 튜토리얼이 도입되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키보드와 마우스 입력도 지원된다.
MS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 결정판’ 콘솔 버전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까지 특별 모드가 지원할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box, 절전 모드 업데이트 도입.. "탄소 인식 콘솔 된다"
- 美 MS 노조 설립, 제니맥스가 이끌어
- 게임업계 세기의 딜이 무산? 태클 계속되는 MS 액티비전블리자드 인수
- 문명 대항마 ‘아라 히스토리 언톨드’. 장르의 핵심 구조를 바꾸는 도전을 하고 싶었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겜덕연구소] 섹시하지만 무자비한 그녀! 치명적인 매력의 게임 속 여자 닌자들!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롤드컵] LPL 1번 시드 꺾은 T1 “8강 진출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