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이통사, 갤럭시S23 판매 경쟁…한정판·체험 공간으로 고객 잡기 나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삼성전자의 야심작 '갤럭시S23'을 통한 고객 유치전에 돌입했다.
먼저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갤럭시S23·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별'을 디자인 모티브로 제작했다.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전원을 켜면 BMW M의 엔진 사운드가 담긴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되며, 전용 테마도 함께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강나훔 기자]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삼성전자의 야심작 '갤럭시S23'을 통한 고객 유치전에 돌입했다.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최고 성능이라고 평가받는 가운데, 통신사들은 스페셜 에디션 제작과 팝업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내세우며 판매 경쟁에 나서고 있다.
SK텔레콤은 스타벅스, BMW 코리아와 삼성 갤럭시 S23·S23 울트라의 특별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 오는 7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스타벅스 코리아와 함께 선보이는 ‘갤럭시S23·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은 스타벅스의 상징인 ‘별’을 디자인 모티브로 제작했다. 스타벅스 코리아와 스타벅스 본사에서 승인한 최초의 스마트폰 기반 협업 사례다.
스타벅스 엘마 텀블러, 스마트 충전 거치대, 데스크 매트, 데스크 캘린더 등 데스크 용품 4종의 한정판 아이템과 스타벅스 에디션 만의 독점 테마 및 부팅 영상을 선보인다.
이밖에 커스텀 제작된 전용 스타벅스앱을 통해 무료음료 쿠폰 1매를 제공하고, 6월 30일까지 스타벅스앱을 통한 사이렌 오더 결제 시 스타벅스 리워드 별 23개 적립 특전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에디션의 출고가는 127만1600원(부가세 포함), 갤럭시S23 울트라 스타벅스 에디션의 출고가는 171만6000원(부가세 포함)이다.
SKT는 또 BMW M과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을 선보인다. ‘THE ULTIMATE MACHINES’을 콘셉트로 궁극의 드라이빙 머신을 지향한다.
특별 제작 다이캐스팅 패키지, 폰케이스, 키링과 활용 가능한 BMW 히스토리 엠블럼 7종, 차량 및 거치용 아날로그 시계, 에어펌프, 레터 스티커, BMW 포토북 및 포스터로 구성돼 있다.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전원을 켜면 BMW M의 엔진 사운드가 담긴 전용 부팅 영상이 재생되며, 전용 테마도 함께 제공된다.
또 BMW 라이프 스타일 멤버십 앱인 ‘BMW 밴티지’를 탑재했다. 6월 30일까지 BMW M 에디션 구매자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 바우처’가 제공된다.
갤럭시S23 울트라 BMW M 에디션은 1000대 한정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172만7000원(부가세 포함)이다.
LG유플러스는 오는 3일부터 26일까지 MZ세대 소통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일상비일상의틈byU+ x 갤럭시 S23 Series 팝업 Fill & FEEL the Arcade’라는 이름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 고객들이 일상의 컬러와 에너지를 채워갈 수 있도록 색다른 팝아트를 활용한 사진촬영 스팟과 모바일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길 수 있는 체험공간으로 구성된다.
틈의 1층에 들어오면 기안84의 팝아트 작품 '욕망의 자화상(2022)'을 만날 수 있으며, 리빙샵 공간에서는 상자 속에 숨겨진 디바이스를 삼성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활용해 찾아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루프탑 섹션에서는 갤럭시 S23 시리즈의 달라진 카메라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8일부터는 지하 1층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속 전장을 재현한 체험장 ‘게임 아케이드’가 오픈된다.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삼성페이(멤버십 등록 서비스)와 최적화된 게임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23 팝업 스토어 운영을 기념해 틈 앱에 가입한 고객 ‘틈트미’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코인상장뒷돈' 실형 위기 - 아시아경제
- "결혼해도 물장사할거야?"…카페하는 여친에 비수꽂은 남친 어머니 - 아시아경제
- "37억 신혼집 해줬는데 불륜에 공금 유용"…트리플스타 전 부인 폭로 - 아시아경제
- "밤마다 희생자들 귀신 나타나"…교도관이 전한 '살인마' 유영철 근황 - 아시아경제
- '814억 사기' 한국 걸그룹 출신 태국 유튜버…도피 2년만에 덜미 - 아시아경제
- "일본인 패주고 싶다" 日 여배우, 자국서 십자포화 맞자 결국 - 아시아경제
- "전우들 시체 밑에서 살았다"…유일한 생존 北 병사 추정 영상 확산 - 아시아경제
- "머스크, 빈말 아니었네"…김예지, 국내 첫 테슬라 앰배서더 선정 - 아시아경제
- "고3 제자와 외도안했다"는 아내…꽁초까지 주워 DNA 검사한 남편 - 아시아경제
- "가자, 중국인!"…이강인에 인종차별 PSG팬 '영구 강퇴' - 아시아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