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백승호, 배구 이재영과 커플? 열애설 솔솔
이은경 2023. 1. 31. 20:45
축구 스타 백승호(전북 현대)와 배구 스타 이재영의 열애설이 때아닌 화제가 되고 있다.
백승호는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에서 브라질을 상대로 그림 같은 중거리 슛을 터뜨렸던 주인공이다. 바르셀로나 유스 출신으로 큰 기대를 받았던 유망주 출신이며, 현재 전북 소속의 국가대표 미드필더다.
이재영은 프로배구 여자부 최고 스타로 꼽혔던 선수지만, 학폭 이슈로 징계를 받아 그리스 리그로 떠났다.
백승호와 이재영의 열애설은 지난해부터 관계자들 사이에서 흘러나왔던 이야기다. 전북 홈 경기장에 이재영이 자주 나타났고, 이는 백승호의 경기를 보기 위해서라는 소문이 있었다.
스포츠팬 사이에서도 이들의 열애설이 심심찮게 화제가 됐다. 그러나 백승호와 이재영 측 어느 쪽도 열애를 인정한 적은 없다.
팬들은 백승호와 이재영이 같은 반지를 커플링으로 끼고 있다고 추측하고 있다. 한 팬은 이재영이 인터뷰하는 영상에서 폰케이스 그립톡이 흐릿하게 잡혔는데, 이것이 남성의 얼굴이며 백승호의 얼굴과 윤곽과 분위기가 흡사하다고 주장했다.
백승호의 커플링으로 지목된 반지에 대해 백승호가 과거 팬들과의 SNS 라이브에서 '커플링 아니냐'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당시 백승호는 아니라고 부정하면서 무례한 톤으로 질문한 팬에게 불쾌감을 드러낸 적도 있었다. 그는 이후 반지가 드러난 이 사진을 삭제했다.
이은경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심은하, 22년만 연예계 복귀 확정.."올해 작품 촬영 계획" ①
- [단독] 90년대 최고스타에서 ‘심은하 콤플렉스’ 불러온 은퇴까지 ②
- [단독] ‘원조 첫사랑’ 심은하, 22년만 내조의 여왕에서 다시 은막의 여왕으로 ③
- 이민정, 명품 케이크 선물받고 2주나 이른 생파...축복받은 미모!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요정귀 드러낸 여권사진..."모전여전 미모, 놀라워"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트라웃과 이치로의 인사이드 아웃 스윙
- [IS 포커스] ‘WBC 지각 합류’ 김하성, 실보다 득?
- [IS 이슈] ‘재기 시급’ 황의조, 미국 or 한국행이 ‘부활의 장’ 될 수 있을까
- '엄태웅♥' 윤혜진, 딸 지온이 키가 벌써 170cm? "열살한테 곧 따라잡히겠네"
- 정찬, "이혼하니 다 눈 녹듯이 사라져..." 초등학생 딸-아들 키우는 싱글대디의 삶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