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완 성장 기대" 이승엽 감독, '특별 인연' 다카하시 인스트럭터 초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2023년 스프링캠프 투수 인스트럭터로 다카하시 히사노리(48)를 초빙한다.
이승엽 감독과 다카하시 인스트럭터는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 2006년부터 4년간 한솥밥을 먹었다.
이승엽 감독은 "미국과 일본에서 선발, 불펜을 두루 거친 다카하시 인스트럭터가 젊은 좌완 성장에 큰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카하시 인스트럭터는 2월 8일 두산베어스 호주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약 2주간 투수 지도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두산 베어스가 2023년 스프링캠프 투수 인스트럭터로 다카하시 히사노리(48)를 초빙한다.
다카하시 인스트럭터는 2000년 요미우리 자이언츠에 입단해 2015년 은퇴했다. 현역 시절 일본프로야구에서 12시즌간 261경기 등판해 79승 73패 15세이브 5홀드 평균자책점 3.70으로 활약했다.
2010년 메이저리그 도전에 나서 뉴욕 메츠, LA 에인절스 등을 거치며 4시즌 통산 168경기 14승 12패 10세이브 13홀드 평균자책점 3.99를 기록한 바 있다.
캠프 초빙은 이승엽 감독과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승엽 감독과 다카하시 인스트럭터는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 2006년부터 4년간 한솥밥을 먹었다.
이승엽 감독은 "미국과 일본에서 선발, 불펜을 두루 거친 다카하시 인스트럭터가 젊은 좌완 성장에 큰 도움을 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카하시 인스트럭터는 2월 8일 두산베어스 호주 스프링캠프에 합류해 약 2주간 투수 지도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혼' 송중기, 송혜교 이혼 직후 열애?…"케이티와 3년 만나"
- "유세윤, 스위스 최초 입국 금지…신문에도 실려"
- 이선희 딸, 2월 결혼…집안 경사에도 편히 웃을 수 없는 이유 [엑's 이슈]
- '아내 자랑하던' 김태균 "아내가 운전한 차에 치여 사고"
- "데이트 중 속옷이"…김준호, 김지민에 노출 수위 지적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