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투지에 나폴리 관중 "김! 김! 김!' 연호… '우리를 사로잡는 플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의 경기력과 정신력이 나폴리 홈 팬들을 사로잡았다.
이 경기를 현장 취재한 지역지 '아레나 나폴리'의 가에타노 브루네티 기자는 인상적이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는데, 김민재가 주인공인 상황이었다.
김민재는 한 골 차로 아슬아슬한 리드를 지키던 후반 추가시간 여러 차례 집중력 넘치는 수비를 선보였다.
김민재는 정열적인 나폴리 사람들에게 인기 끌 요인을 두루 갖춘 선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김민재의 경기력과 정신력이 나폴리 홈 팬들을 사로잡았다.
30일(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스타디오 디에고 아르만도 마라도나에서 2022-2023 이탈리아 세리에A 20라운드를 치른 나폴리가 AS로마에 2-1 승리를 거뒀다. 나폴리는 승점 53점에 도달하면서 2위 인테르밀란과 승점차를 13점으로 벌렸다. 우승을 향한 순항이 계속되고 있다.
이 경기를 현장 취재한 지역지 '아레나 나폴리'의 가에타노 브루네티 기자는 인상적이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는데, 김민재가 주인공인 상황이었다. 김민재는 한 골 차로 아슬아슬한 리드를 지키던 후반 추가시간 여러 차례 집중력 넘치는 수비를 선보였다.
특히 김민재가 공을 걷어내고 폭발적인 모습을 보이자, 경기장 관중들은 마치 골이 들어간 상황처럼 "김! 김! 김"을 연호했다.
김민재는 정열적인 나폴리 사람들에게 인기 끌 요인을 두루 갖춘 선수다. 힘, 스피드, 투지 등을 두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기술과 지능도 있어 수준 높은 축구를 추구하는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의 축구에 딱 맞는다. 딱 맞는 걸 넘어 없어서는 안 되는 전술의 핵심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세계 최고 미모의 축구선수' 아나 마리아 마르코비치의 모델 뺨치는 포즈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르포] '월드컵 끝났다' MBC 해설위원의 카타르 생존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2022년 최고의 순간' 손흥민 40미터 드리블과 황희찬 골… 감격의 슬라이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브라이턴, 카이세도 이적 없다 “유럽 클럽 대항전 노린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무리뉴 감독 “나폴리는 세리에A 우승할 만한 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첼시, 엔소 페르난데스 포기하지 않았다…1월 이적시장 영입 원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긴급진단] 케인이 사라져야 손흥민이 왕이 되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영상] 손흥민 '회춘 성공' 다시 찾아온 봄날? 아니면 여전히 겨울?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