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스페로, 웅장한 하모니 담긴 '엔드리스'로 무대 장악
김은구 2023. 1. 29. 17:58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감동 그 이상의 무대로 ‘인기가요’를 점령했다.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는 29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데뷔앨범 타이틀곡 ‘엔드리스’(Endless)로 무대를 꾸몄다.
에스페로는 첫 소절부터 웅장한 저음과 멤버들 간의 흠잡을 데 없는 하모니로 전율을 안기는가 하면, 폭발적인 고음까지 더해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에스페로는 아이돌 못지않은 비주얼에 완벽한 실력까지 겸비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유일무이 크로스오버 그룹’의 면모를 과시하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화려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녹아든 에스페로의 보이스는 대중을 사로잡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한편 ‘엔드리스’는 배우 김영호, 가수 박상민, 김정민, 권인하, 유미, 이우 등 많은 스타들이 참여할 만큼 뜨거운 커버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에스페로는 앞으로 크로스오버 장르의 대중화를 이끌 예정이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IS 피플] ‘쏘니 이즈 백’ 부진 턴 손흥민→현지 호평 일색
- 아쉬운 ‘명장’ 모리뉴 “김민재, 쓰레기 같은 수비수”… 왜?
- ‘조선의 사랑꾼’ 윤기원 여친 최초 공개...“홍콩 여배우 닮았다”
- 소유진, 백종원 출장 간 사이…“남편 없을 때 대청소”
- 한지혜, 크롭톱+레깅스 입고 S라인 과시.."1시간 30분의 행복"
- 다르빗슈? 오타니? 야마모토? 쏟아지는 한일전 선발 투수 전망
- 강백호, 연봉 2억6000만원 삭감...6년 차에서 갈린 이정후와의 자존심 대결
- '갑상선암' 극복 박소담, 하의실종 뺨치는 미니스커트에 신박한 롱부츠..시선강탈!
- 현아, 던과 재결합설에 침묵하면서도 올린 사진은? 와인잔 들고 관능미 발산
- '돌싱글즈3' 조예영-한정민, 커플 사진 싹 정리해 '결별설''..."아프다" VS "할 거 없으면 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