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데뷔시절 휴대폰無" 은하, MZ꼰대 등극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비지의 은하가 MZ꼰대로 등극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은하가 스페셜MC로 출연해 MZ꼰대로 등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과 김희철은 스페셜MC로 나온 은하를 두고 "꼰대라는 소문이 있다"는 얘기를 했다.
이에 은하는 "제가 데뷔했을 때만 해도"라는 의외의 꼰대 말투로 말문을 열며 웃음을 터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비비지의 은하가 MZ꼰대로 등극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은하가 스페셜MC로 출연해 MZ꼰대로 등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과 김희철은 스페셜MC로 나온 은하를 두고 "꼰대라는 소문이 있다"는 얘기를 했다. 이에 은하는 "제가 데뷔했을 때만 해도"라는 의외의 꼰대 말투로 말문을 열며 웃음을 터트렸다.
은하는 "저 데뷔 때는 핸드폰 없이 소속사에서 휴대폰을 압수하고 3년을 생활했는데 요새 애들은"이라고 말하며 아이돌 가수들의 휴대폰 유무 얘기를 꺼냈다.
전현무는 은하의 얘기를 듣더니 "너도 요새 애들이야"라고 말했다. 영암 씨름단 감독 김기태는 은하를 향해 "여기 보스석에 앉으셔야겠다"고 말하며 웃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민정, '♥이병헌'보다 잘생겼다는 8살 子 공개…뻗친 머리도 귀여워
- "82세 박근형 투병 숨기고 촬영 강행하다 끝내"…사망설에 분노
- '나는솔로' 6기 영숙, 하혈로 응급수술 출산→딸 공개
- '돌싱3' 한정민·조예영, 올해 재혼한다더니 결별?…의미심장 글
- 송혜교, 역시 여배우 원톱…'더 글로리' 이후 더 오를까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한가인 이미지 어쩌나…충격 분장, ♥연정훈도 걱정 "확 달라진 비주얼" [엑's 이슈]
- '삭발' 이승기, 피할 수 없는 슈퍼스타의 운명 (대가족)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