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과 맥라렌의 컬래버레이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서 슈퍼카 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가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맥라렌의 레이싱카 '맥라렌 P1 GTR'과 '맥라렌 720S GT3' 등 2종이 신규 카트로 추가된다.
맥라렌 P1 GTR은 스피드 카트로 즐길 수 있다.
카트와 함께 '맥라렌 720S GT3 스키드', '맥라렌 720S GT3 풍선', '맥라렌 레이싱 고글'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맥라렌의 레이싱카 ‘맥라렌 P1 GTR’과 ‘맥라렌 720S GT3’ 등 2종이 신규 카트로 추가된다.
맥라렌 P1 GTR은 스피드 카트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맥라렌 P1™ 코스튬/모자(남)’, ‘맥라렌 P1™ 스피드 마크 오라’가 함께 제공된다. 맥라렌 720S GT3은 2월 17일부터 ‘트윙클스타’에서 만날 수 있다. 카트와 함께 ‘맥라렌 720S GT3 스키드’, ‘맥라렌 720S GT3 풍선’, ‘맥라렌 레이싱 고글’을 획득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부터 2월 19일까지 ‘맥라렌 P1 GTR'에 탑승후 랭킹전을 주행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에어팟‘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대전 참여, 활약도 달성 등 미션 수행을 완수하면 ’맥라렌 밴드‘, ’맥라렌 번호판‘ 등 아이템이 지급된다.
카러플과 맥라렌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러플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민·환자단체, 의협회장 탄핵 환영…“의사단체 전향적 태도 변화 촉구”
- 尹지지율 22.3%…부정평가는 75.1% ‘최고치’ [리얼미터]
- 시민·환자단체, 의협회장 탄핵 환영…“의사단체 전향적 태도 변화 촉구”
- 검색·지도·쇼핑에 AI 밀착시킨다…한 단계 더 진화하는 네이버
- 민주, 김건희 특검 여론전도 ‘총력’…천만인 서명운동 집중 전개
- 20대 청년 독립 막는 세대분리법, 국민 10명 중 7명 “부적절하다”
- 선생님과 지미는 짝꿍…‘전교생 1명’ 졸업 앞둔 섬 학교
- 국토부, 연두색 번호판 안 달린 ‘꼼수 법인 차량’ 조사 착수
- [단독] ‘버스정류소 흉내’ 스마트쉼터…서울시·자치구, 안전 놓친 엇박자 행정
- 수능 D-3…전국 85개 시험지구에 문제‧답안지 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