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일러스트 앱에 털북숭이 친구들을 입력해봤다?(귀여운 게 최고)

이재희 2023. 1. 26. 1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여운거 못참아! 지금 유행인 일러스트 AI 앱 'Voilà AI Artist'의 펫 아바타 시리즈.

이렇게 귀여울 수가! 사진을 일러스트로 만들어주는 AI 앱이 인기입니다. 이미 지난해 6월 디즈니 필터로도 유행하기도 했던 '브왈라 AI 아티스트(Voilà AI Artist)’ 앱은 '사람의 창의력과 인공지능이 결합 되었다'는 슬로건을 내세울 만큼 똑똑하고 영리한 기능이 특징. 많은 웃음을 주었던 브왈라, 이번엔 우리의 털북숭이 친구들 사진을 변환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진을 올리면 픽사(Pixar) 애니메이션에서 영감 받은 일러스트 풍, 혹은 르네상스 시대의 그림이나 털실 인형 등 사진 속 동물의 특징을 잘 살린 일러스트로 변환시켜주는데 이게 여간 귀여운 게 아닙니다. 꼭 인물 사진보다는 귀여운 고양이, 강아지 사진을 올려보세요!

그래서 에디터 사진첩에 저장된 털북숭이 친구들을 불러봤습니다. 앱 내에 새로 출시된 '브왈라 펫 아바타(Voilà Pet Avatar)'을 클릭하고 ‘3D Cartoon’ 필터와 ‘Wool Doll’ 필터를 이용해봤어요.

모든 사진이 정확히 인식되는 것은 아닙니다. 엉뚱한 결과를 만들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귀여움 200% 아닌가요?

PS. 이 자리를 빌려 모델이 되어준 털복숭이 친구들이 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랍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