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제주, ‘단 7일,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프로모션 진행…유채꽃으로 물든 제주에서 즐기는 봄캉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1. 25. 14: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단 7일.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프로모션 예약을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3월까지 투숙 가능해 유채꽃이 만발하는 봄 시즌과 맞물려 제주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며 "봄캉스, 꽃캉스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시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단 7일. 그랜드 클럽 혜택 제공’ 프로모션 예약을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3월까지 투숙 가능해 유채꽃이 만발하는 봄 시즌과 맞물려 제주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며 “봄캉스, 꽃캉스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예약 시 그랜드 클럽 2인 혜택을 제공해 보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클럽은 전 세계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와 수준을 자랑하는 클럽 라운지다.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및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등 오전 6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시간대별 서비스는 물론이고 6층에서 별도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객실은 바다와 한라산,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제주 최대 규모(4290㎡), 최고층(62m, 8층)을 자랑하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도 꼭 방문해야하는 인기 스팟이다. 제주 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 했다.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호텔 레스토랑과 바,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스파와 찜질스파, ‘한컬렉션(HAN Collection)’ K패션몰을 비롯해 각종 부대시설 원스탑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제주 도심관광의 즐거움을 더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