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한정, 일본 벚꽃 성수기 미리 보기

2023. 1. 25. 12: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예매시작! 3월~5월까지 일본 벚꽃 성수기 시즌,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
「 도쿄 메구로 」
unsplash
unsplash
도쿄 벚꽃 시즌에 빠질 수 없는 벚꽃 명소가 바로 메구로강. 4킬로미터의 늘어선 벚꽃나무를 보기 위해 전세계에서 찾아오는 곳이다. 메구로강을 따라 쇼핑, 카페, 맛집들도 많아 하루종일 실컷 벚꽃을 즐기기에 이만한 장소가 없다.
「 도쿄 치도리가후치료쿠도 」
@chiyoda_city_pr
@chiyoda_city_pr
대략 3월 말일에 만개 예상하는 치도리가후치료쿠도 벚꽃. 일본 왕실 서쪽에 위치한 수로를 따라 위치한 700미터 넘는 벚꽃 산책길이다. 약 260그루의 벚꽃나무가 벚꽃터널을 만들어 환상적인 산책길을 만들어준다고. 특히 밤에는 야간조명으로 수면에 비친 풍경이 아름다워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벚꽃 명소.
「 오사카 오사카성 」
unsplash
unsplash
오사카에서 벚꽃 성지는 오사카성 공원을 추천한다. 오사카성 공원이 너무 넓어서 모두 돌아볼 욕심은 버리고 돗자리를 준비해서 벚꽃 피크닉을 떠나도 특별한 추억이 될듯하다.
「 삿포로 오도리 공원 」
@saya_h_photo
@sorairo.tsuki
삿포로 중심부에 위치한 오도리 공원에는 동쪽부터 서쪽까지 다양한 꽃나무가 가득 자리잡고 있다. 봄에는 벚꽃을 시작으로 일년 내낸 꽃과 단풍이 쏟아지는 관광 명소.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