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샴푸 제품은? #엘르뷰티어워즈2023

2023. 1. 25.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서브리믹의 NEW 에어리 플로우 샴푸가 ‘엘르 뷰티 어워즈 2023’ 샴푸 부문 코리아 위너를 장식하며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의 기준을 제시한다.
「 샴푸 부문 코리아 위너 」
서브리믹 에어리 플로우 샴푸, 250ml 3만3천원, 500ml 4만9천원.

공기처럼 찰랑이는 머릿결의 마법

부스스하고 손질이 어려운 곱슬 모발을 가진 사람은 메마르고 추운 한겨울이 되면 고민이 배가된다. 부스스함은 잡아주고 매끈한 윤기를 살려주며, 스타일도 잡아주는 헤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서브리믹의 'NEW 에어리 플로우 샴푸'가 해답이 될 수 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오랜 연구와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동양인의 모발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여왔다. 특히 가볍고 찰랑거리는 마무리감의 에어리 플로우 샴푸는 관리가 힘든 곱슬머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브랜드가 독자 개발한 ‘써말 플로우-모션 시스템(Thermal Flow-Motion System)’ 기술은 곱슬머리를 모발 안쪽부터 유연하게 케어해 탄력 있고 부드러운 모발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또 물에 닿으면 신선한 플로럴 향과 달콤한 복숭아 향이 풍부하게 퍼지며, 샴푸 후에도 기분 좋은 향이 오래 지속된다. 가볍고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꿈꾼다면 모발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는 서브리믹의 NEW 에어리 플로우 샴푸로 데일리 케어를 시작해보자.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