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민, ♥기리보이와 결혼 "값지고 행복…많이 배웠다" (금혼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혼령' 정보민이 시청자들에게 흡족함을 안겼다.
정보민은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해영으로 출연했다.
정보민은 종영을 맞아 "'금혼령'이 벌써 끝났다니. 실감나지 않는다. 무더운 여름부터 추운 겨울까지 열심히 촬영했고 많이 배웠다"라며 아쉬워했다.
이어 그는 "해영이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값지고 행복했다. 그동안 재미있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봐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2023년에 행복한 일이 많이 생기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금혼령’ 정보민이 시청자들에게 흡족함을 안겼다.
정보민은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 해영으로 출연했다.
해영은 단 한번도 연애를 해보지 않은 ’모태솔로‘ 설정에 패설책 매니아로 연애에 환상을 지닌 인물이다. 회를 거듭하면서 자춘석(윤정훈)과 정도석(기리보이, 본명 홍시영)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첫 사극에 도전한 정보민은 강아지 같은 매력을 자랑했다. 사람을 좋아하고 환히 웃는 모습으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1일에 방영한 마지막 회에서는 도석과 혼인하며 모태솔로를 졸업했다.
정보민은 종영을 맞아 “‘금혼령’이 벌써 끝났다니. 실감나지 않는다. 무더운 여름부터 추운 겨울까지 열심히 촬영했고 많이 배웠다“라며 아쉬워했다.
이어 그는 ”해영이로 시청자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 값지고 행복했다. 그동안 재미있게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봐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2023년에 행복한 일이 많이 생기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1기 치과의사 영호, 현숙과 결별 인정? '눈물 뚝뚝' [엑's 이슈]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더 글로리' 살인마, 실제 사건…유족 협박 내용 '충격'
- 안정환, 선수에 단호한 '퇴출' 경고…"용납 안 해"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