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설날 맞아 직접 만든 떡국 최초 공개
정진영 2023. 1. 22. 15:48
가수 원호(WONHO)가 설날을 맞아 생애 첫 떡국 만들기에 도전했다.
원호는 21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2023년 설맞이 특별한 떡국 만들기 영상을 게재했다.
“설을 맞이해서 떡국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떡국을 맛있게 먹어야 기분 좋게 한 살을 먹을 수 있다”며 첫 인사를 건넨 원호는 “매년 엄마가 끓여주셨는데 오늘은 직접 만들어보도록 하겠다”며 본격적인 떡국 만들기에 돌입했다.
먼저 소고기를 볶기 위해 불을 켠 원호는 냄비가 달궈지는 동안 고명으로 넣을 계란 지단을 만들기 위해 달걀을 푸는 등 요리 초보라고는 믿기지 않는 놀라운 멀티태스킹을 펼쳐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맛있게 볶아진 고기에 사골 국물을 붓고 미리 불려놓은 떡까지 거침없이 쏟아 부은 원호는 풍겨오는 고소한 냄새에 “이거 참 큰일났다”며 입맛을 다시는가 하면 간을 보고 “너무 맛있다”며 눈을 휘둥그레 뜬 채 말을 잇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란말이는 해본 적이 있는데 지단은 만들어 본 적이 없다”며 다소 자신없는 말투로 후라이팬을 집어든 원호는 걱정이 무색하게 계란 지단을 한 번에 뒤집는데 성공, 어렵기로 소문난 지단을 완벽하게 부쳐내며 또 한 번 ‘금손’ 면모를 입증했다.
대파와 지단, 김가루, 참기름까지 둘러 군침 도는 비주얼의 떡국을 완성한 원호는 곧바로 시식에 돌입했다. 이어 그 맛에 심취한 듯 감격한 표정으로 ‘아이 온 유’(EYE ON YOU), ‘블루’(BLUE)의 안무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EPL 득점왕이 어쩌다… 선발 제외 전망 “올 시즌은 다른 선수”
- 46세 김사랑, 나이 거꾸로 먹나? 새해에도 탱탱한 피부 자랑~
- [화보IS] 연진이도 다리가 예쁘네… 임지연, 시스루 파격 화보
-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허벅지+Y라인 드러낸 파격 패션...새해부터 화보장인 열일!
- 송혜교, 설 연휴에도 외롭지 않아~'지헤중' 박효주-기은세와 와인파티!
- [더보기] ‘외도 의혹’ 서주원, 일반인 출연자 검증 이젠 필요할 때
- 설에 中 음식 소개? ‘놀면 뭐하니’ 찹쌀도넛 콩국에 시청자 ‘갑론을박’
- [더보기] “이건 좀...” 언행 논란 속 스타들이 가져야 할 책임감
- 손담비, 설 연휴에 전한 비보..."엄마 곁을 지켜줘서 고마워, 편히 쉬어"
- '나는 솔로' 6-8-9-10기 옥순, 단체로 한복 입고 새해인사~10옥순, "새해 목표=유현철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