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연기자 복귀? ‘연인’ 출연 검토
정진영 2023. 1. 22. 10:47
이승기의 연인으로 유명한 이다인이 연기자로 복귀할 전망이다.
22일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다인은 최근 MBC 드라마 ‘연인’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인’은 병자호란의 병화 속으로 던져진 이들이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앞서 스타뉴스는 이다인이 ‘연인’에서 경은애 역을 맡아 유길채 역의 안은진과 친구로 호흡을 맞춘다고 보도했다.
이다인은 지난 2020년 10월 종영한 SBS 드라마 ‘앨리스’ 출연을 끝으로 연기자로서 뚜렷한 활약을 보이지 않고 있었다. 약 3년 만의 연기자 복귀가 되는 셈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민재 철벽 수비→우승 한 발짝…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2-0 격파
- [더보기] ‘외도 의혹’ 서주원, 일반인 출연자 검증 이젠 필요할 때
- 송혜교, 설 연휴에도 외롭지 않아~'지헤중' 박효주-기은세와 와인파티!
- 46세 김사랑, 나이 거꾸로 먹나? 새해에도 탱탱한 피부 자랑~
- [화보IS] 연진이도 다리가 예쁘네… 임지연, 시스루 파격 화보
-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허벅지+Y라인 드러낸 파격 패션...새해부터 화보장인 열일!
- 설에 中 음식 소개? ‘놀면 뭐하니’ 찹쌀도넛 콩국에 시청자 ‘갑론을박’
- [더보기] “이건 좀...” 언행 논란 속 스타들이 가져야 할 책임감
- 손담비, 설 연휴에 전한 비보..."엄마 곁을 지켜줘서 고마워, 편히 쉬어"
- '나는 솔로' 6-8-9-10기 옥순, 단체로 한복 입고 새해인사~10옥순, "새해 목표=유현철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