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 도겸, 천진난만 매력 담긴 ‘세컨드 윈드’ 오피셜 포토 공개
정진영 2023. 1. 22. 10:41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 멤버 도겸이 신보 오피셜 포토를 통해 천진난만한 매력을 발산했다.
부석순은 22일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SECOND WIND)의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개인 오피셜 포토의 두 번째 주자는 도겸이다.
개인 오피셜 포토 속 도겸은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 공룡 장난감을 들고 포즈를 취하거나 달리기에 방해가 되는 오브제인 장난감 블록 조각을 깔고 앉아 있는 등 위트 있는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세컨드 윈드’는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한다. 격렬한 운동으로 신체적 고통을 느끼는 사점(Dead Point)을 지나 고통이 줄어들면서 ‘가장 짜릿한 순간’을 느끼며 오히려 운동을 더 계속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는 시기, 혹은 변화를 뜻한다.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 앨범 ‘세컨드 윈드’를 통해 가요계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민재 철벽 수비→우승 한 발짝…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2-0 격파
- [더보기] ‘외도 의혹’ 서주원, 일반인 출연자 검증 이젠 필요할 때
- 송혜교, 설 연휴에도 외롭지 않아~'지헤중' 박효주-기은세와 와인파티!
- 46세 김사랑, 나이 거꾸로 먹나? 새해에도 탱탱한 피부 자랑~
- [화보IS] 연진이도 다리가 예쁘네… 임지연, 시스루 파격 화보
-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허벅지+Y라인 드러낸 파격 패션...새해부터 화보장인 열일!
- 설에 中 음식 소개? ‘놀면 뭐하니’ 찹쌀도넛 콩국에 시청자 ‘갑론을박’
- [더보기] “이건 좀...” 언행 논란 속 스타들이 가져야 할 책임감
- 손담비, 설 연휴에 전한 비보..."엄마 곁을 지켜줘서 고마워, 편히 쉬어"
- '나는 솔로' 6-8-9-10기 옥순, 단체로 한복 입고 새해인사~10옥순, "새해 목표=유현철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