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하원미와 으리으리 한국 집 공개 "내 몸 관리해줘" (집사부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야구계 레전드 이대호와 추신수가 세기의 맞대결을 펼친다.
22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야구계 살아있는 역사 추신수가 출연한다.
추신수는 현재 거주 중인 한국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추추트레인' 추신수, 야구계 두 거장의 맞대결은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집사부일체’ 야구계 레전드 이대호와 추신수가 세기의 맞대결을 펼친다.
22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야구계 살아있는 역사 추신수가 출연한다. 그의 아내 하원미가 특별 출연해 특급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이날 ‘집사부일체’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은 “3가지의 가르침을 배우러 왔다”고 밝히며 추신수 사부의 모든 것을 전수받는다.
추신수는 현재 거주 중인 한국 집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평소 내조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추신수의 아내 하원미가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예능 베테랑’ 멤버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던 추신수 사부는 녹화 도중 어딘가에 전화를 걸어 SOS 요청했다.
그의 SOS에 응답한 이는 다름 아닌 아내 하원미였다. 추신수는 “아내가 내 몸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를 배워 케어를 해주고 있다”고 밝히며 하원미에게 필라테스 비법 전수를 부탁했다. 이후 전문적인 필라테스 레슨이 진행되자 멤버들은 “추 사부보다 더 사부님 같다”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는 추신수, 이대호의 영화 같은 우정 스토리도 공개한다.
초등학교 시절부터 절친이었던 두 사람이 서로 다른 고등학교 야구팀의 4번 타자로 만나며 절친에서 라이벌로 성장한 사연을 들은 멤버들은 “영화 같아! 너무 감동적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은지원은 “고등학교 추억을 살려서 경기 한번 해야지!”라며 이후 펼쳐질 두 사람의 야구 경기에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와 ‘추추트레인’ 추신수, 야구계 두 거장의 맞대결은 2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한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은♥' 진태현 "다시 돌아가고파"…떠난 딸 향한 그리움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최성국, ♥24살 연하 아내와 첫날밤 후 "딸 싫다" 정색
- 안정환, 선수에 단호한 '퇴출' 경고…"용납 안 해"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