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8-9-10기 옥순, 단체로 한복 입고 새해인사~10옥순, "새해 목표=유현철과 결혼"
이지수 2023. 1. 22. 07:28
'나는 솔로'의 인기녀들 '옥순즈'가 뭉쳤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은 설날을 앞두고 지난 21일 "계묘년, 작년보다 나은 올해, 어제보다 나은 내일이 될 수 있게 매일매일 토끼처럼 껑충껑충 도약하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6기 옥순(양날애), 8기 옥순(조아영), 9기 옥순(고초희), 10기 옥순(김슬기) 네 명이 뭉친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네 사람은 고운 한복을 입고 화사한 미모를 뽐내고 있었다. 8기 옥순은 해당 사진을 리그램하면서 "옥순즈 인터뷰"라고 설명해, 매체와의 신년 인터뷰에 나선 네 사람의 근황을 전하고 있었다.
특히 '옥순즈 인터뷰'에서 10기 돌싱 특집 옥순은 올해 목표를 '돌싱글즈3' 출연자인 유현철과의 결혼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장거리 커플인 두 사람은 올해 설 명절도 함께 보내는 훈훈한 모습으로 재혼을 예감케 했다.
네 사람의 화사한 한복 자태 및 시원시원한 새해 인터뷰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민재 철벽 수비→우승 한 발짝… 나폴리, 살레르니타나 2-0 격파
- [더보기] ‘외도 의혹’ 서주원, 일반인 출연자 검증 이젠 필요할 때
- 송혜교, 설 연휴에도 외롭지 않아~'지헤중' 박효주-기은세와 와인파티!
- 46세 김사랑, 나이 거꾸로 먹나? 새해에도 탱탱한 피부 자랑~
-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허벅지+Y라인 드러낸 파격 패션...새해부터 화보장인 열일!
- [더보기] “이건 좀...” 언행 논란 속 스타들이 가져야 할 책임감
- 손담비, 설 연휴에 전한 비보..."엄마 곁을 지켜줘서 고마워, 편히 쉬어"
- 트와이스 모모, "살쪘을 때? 하루에 한끼만 먹어" 솔직한 몸매 관리 비결 공개
- 한혜진, "여친 있는 남자 뺏고 싶다"는 사연자 고민에 "환승연애=쓰레기" 돌직구
- 에스페로x김호중 ‘엔드리스’ 멜론 차트 74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