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레이블 영앤리치 레코즈, 래퍼 칸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칸(KHAN)이 영앤리치 레코즈에 합류했다.
영앤리치 레코즈는 2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호미들, 로얄44, 릴김치에 이어 여덟 번째 멤버로 칸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칸은 영앤리치 레코즈 입단 후 첫 더블 싱글 앨범 'NIGHT IN SEOUL'(서울의 밤)을 21일 오후 6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총 2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처링으로는 영앤리치레코즈의 수장인 수퍼비가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칸(KHAN)이 영앤리치 레코즈에 합류했다.
영앤리치 레코즈는 2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호미들, 로얄44, 릴김치에 이어 여덟 번째 멤버로 칸이 합류했다”고 밝혔다.
칸은 ‘드랍 더 비트’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았고, 최근 ‘쇼미더머니 11’에서도 ‘마이웨이’ ‘나침반’ 등 칸이 참여하 곡들이 음원사이트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칸은 영앤리치 레코즈 입단 후 첫 더블 싱글 앨범 ‘NIGHT IN SEOUL’(서울의 밤)을 21일 오후 6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총 2개의 트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피처링으로는 영앤리치레코즈의 수장인 수퍼비가 참여했다. 칸은 “‘드랍 더 비트’에서 맺은 인연으로 저를 형제로 생각해주는 형들과 한 식구가 되어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제 시작이니 만큼 성장하는 모습을 많이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 권력은 대통령급?...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뉴스속인물]
- "앗, 지나쳤다!"...고속도로 한복판서 후진하다 옆 차에 '쾅' (영상)
- "이 XXX야, 너 때문에 이혼하잖아" 장인에게 욕설 퍼부은 40대 사위
- 모델 양호석, 3년 만에 또 폭행…전 여친 집 침입하고 경찰 때려
- 찔린게 많은 '우린 의형제'...김성태 절친 배상윤 KH그룹 회장 [뉴스속인물]
- 녹취록 또 있다고?…'명태균 게이트'에 멘붕 빠진 국민의힘
- 김건희의 윤석열 '섭정', 판도라 상자 열렸다
- 여야 대표회담 '조급한' 민주당?…'11월 위기설' 앞두고 한동훈 보채는 이유
- 15세 이용가에 이 내용이?…독자들도 놀라는 수위 [아슬아슬 웹툰·웹소설①]
- ‘K리그1 3연패 울산’ 홍명보 감독·주축 선수 이탈 악재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