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뷰티풀 라이어’ 컴백 후 첫 1위 “포기 않고 끝까지”
김다은 2023. 1. 21. 14:11
[일간스포츠 김다은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 후 음방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12집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로 1위에 올랐다.
1위 후보에 오른 몬스타엑스는 무대를 꾸미기 전 가진 대기실 인터뷰에서 “너무 감사하고 1위 후보라는 말에 어울리게 더 열심히 하는 그룹이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검은 토끼의 해인만큼 1위를 하게 된다면 검은 토끼탈을 쓰고 앙코르 무대를 펼치겠다”고 공약을 선언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반전 넘치는 엔딩 포즈로 무대를 마친 몬스타엑스는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주헌은 “몬베베들이 앞에 많이 있어서 행복하다. 9년 차인데 9년 동안 늘 함께 해줘서 고맙다. 꼭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다. 목표가 있다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여러분이 됐으면 좋겠는데 우리 몬스타엑스가 그렇게 하고 있어서 행복하고 좋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몬스타엑스는 “사랑한다 몬베베!”를 다 함께 외치며 1위의 기쁨을 팬들과 나눴다.
공약을 성실히 이행하기도. 이날 몬스타엑스는 검은 토끼탈을 쓰고 앙코르 무대를 펼쳤다. 몬베베 또한 떼창으로 화답했다.
1위 직후 트위터에는 #BeautifulLiar1stWIN을 비롯해 #몬스타엑스 등 몬스타엑스 1위와 관련된 해시태그가 전 세계 트렌드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9일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으로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건재함을 알렸다. 한터차트의 ‘주간 월드 차트’(1월 9일~1월 15일)와 ‘주간 음반 차트’(1월 9일~1월 15일)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1월 8일~1월 14일), ‘앨범 차트’(A1월 8일~14일), ‘다운로드 차트’(1월 8일~14일)에서도 주간 1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몬스타엑스의 신보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는 10일 차트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서 연일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김다은 기자 dagold@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재벌집' 박지현, 발레연습실서 파격 하의실종? 발레복으로 갈아입다 찰칵~
- 도끼, 세금 3억 안 냈는데 신곡 제목이 ‘체납’?… “다음 곡은 ‘완납’인가”
- '기성용♥' 한혜진, 아이브 뺨치는 딸 춤실력 공개.."아이브 아니고 파이브"
- 임재범, "5년 전 세상 떠난 아내...상처가 아물지 않는 시간들" 그리움의 열창에 '감동' 폭발
- 나 뭐 입고 시댁가지…명절, 며느리 패션 고민하시나요?
- '나는 솔로' 10기 정숙, 복부 지방제거 수술→남친과 결별설..뱃살+남친사진 싹 정리
- ‘2월 결혼’ 서인영, ♥남편 힘껏 껴안은 웨딩 화보 공개
- 박수홍-김다예, 눈물 뒤범벅된 프러포즈 현장.."이유식 만들 때까지 '편스토랑' 하겠다"
- 설 연휴, 남은 음식 처리는? 봐두면 도움되는 넷플릭스 정주행 추천작
- 美 대표팀 주장 트라웃 "WBC, 우승 아니면 실패...오타니와 대결 즐거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