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출신 우예린, 오늘(21일) '꽃처럼' 발매…봄을 향한 기다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스타 시즌5' 출신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신곡 발표로 새해를 시작한다.
우예린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제비꽃 피던 날', '도시의 밤'과 더불어, 'K팝스타'에서 함께 레전드 무대를 연출해냈던 싱어송라이터 안예은과의 콜라보곡 '백유화'로 각종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21일 공개되는 신곡 '꽃처럼'은 우예린만의 서정적인 감성을 토대로 피아노와 신스가 어우러지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우예린의 신곡 '꽃처럼'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K팝스타 시즌5' 출신 싱어송라이터 우예린이 신곡 발표로 새해를 시작한다.
우예린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제비꽃 피던 날’, ‘도시의 밤’과 더불어, ‘K팝스타’에서 함께 레전드 무대를 연출해냈던 싱어송라이터 안예은과의 콜라보곡 ‘백유화’로 각종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21일 공개되는 신곡 ‘꽃처럼’은 우예린만의 서정적인 감성을 토대로 피아노와 신스가 어우러지는 발라드 곡이다.
이번 곡은 싱어송라이터 우예린만의 시그니처였던 동양적인 멜로디의 애절한 송라이팅의 비중을 줄이고, 모던한 피아노위로 봄을 기다리는 가사를 녹여냈다.
간결하고 모던한 구성을 통해 극대화된 우예린만의 청아하고 아련한 보컬 또한 포인트이다. 담담하게 고백하는 듯한 가사와 더불어 이야기를 주고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우예린의 신곡 ‘꽃처럼’은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루비레코드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시집가요" 이미주, 시상식서 깜짝 돌발 행동 '당황'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엄태웅, 결혼 또 하려다 덜미…♥윤혜진 "미쳤냐"
- 백종원, 손대니 또 살아나…1만 명 돌파 '대박'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최동석, 박지윤과 진흙탕 싸움 속 근황…"비 오는 게 나쁘지 않네"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