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넥스트제네레이션 주식회사,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종합영양제 부문 1위 수상

2023. 1. 21.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넥스트제네레이션 주식회사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종합영양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더넥스트제네레이션 주식회사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바이오닉과 뉴트리바이오를 설립해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이오닉은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상어연골환'을 주력으로, 다이어트를 위한 '콜레우스포스콜리환'과 활력을 위한 '블랙마카환', 4중 단백질 보충 '초유프로틴'을 제공하고 있다.

뉴트리바이오는 활력과 충전을 위한 비타민 '판토오틴', 혈행∙혈압∙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한 '블러드싸이클', 소화력 개선을 위한 '효소다움'의 구성으로 보다 올바르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닉은 지난 2022년 '연골어류의 연골로부터 얻은 저분자 콘드로이틴 황산 및 이의 제조방법' 특허권을 양도받았다. 특허를 이용해 건강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많은 특허를 살펴보고 좋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연구 중에 있다.

더넥스트제네레이션 주식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오픈 약 1년 만에 연 매출 15억을 달성했고,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속에 '우수브랜드 1위'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해 건강하고 올바른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며, “두 브랜드의 장점만을 합쳐 2023년 새로운 브랜드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