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 복부 지방제거 수술→남친과 결별설..뱃살+남친사진 싹 정리

이지수 2023. 1. 21. 09: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이 시술 인증에 이어 남친과의 결별설로 주목받고 있다.

10기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50억 자산가' 정숙은 최근 복부 지방 제거 수술을 받았음을 알리며 과감하게 속옷 차림의 전신 몸매를 사진으로 인증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전보다 훨씬 날렵해진 복부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그러나, 최근 그의 피드에서 남자친구의 사진들이 모조리 삭제돼 이를 두고도 네티즌들의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남자친구와 결별한 것 아니냐?", "갑자기 남친과의 럽스타그램을 모두 없앤 것이 이상하다" 등의 반응을 보인 것.

그런가 하면 정숙은 11기 영식과 피부과에서 우연히 만나 다정한 투샷을 찍어 피드에 공개했다. 정숙은 "나는 솔로 11기 영식님을 만났어요. 넘 방갑더라구요ㅎ 같은 협찬 받는 경기도에 있는 피부과에서 보니 더 방갑더라구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라고 응원했다.

한편 정숙은 돌싱 특집 '나는 솔로'애 출연했지만 커플은 되지 못했다. 방송 후 남자친구를 만나게 됐다고 밝히며 공개 열애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셀럽 행보를 걷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