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한혜진, 아이브 뺨치는 딸 춤실력 공개.."아이브 아니고 파이브"
이지수 2023. 1. 21. 08:26
배우 한혜진이 걸그룹 뺨치는 딸의 춤실력을 자랑했다.
한혜진은 20일 "친구들과 즐거웠던 추억. 아이브 아니고 파이브. 귀여운 너희들, 두 달간 다 같이 열심히 연습하고 대단해~ 고생했어"라는 글을 올리며 딸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한혜진-기성용의 딸인 체크무늬 스커트를 입고 아이브처럼 열심히 친구들과 춤을 추는 모습이었다. 이어 트로피를 차지한 것을 보여줘, 댄스 실력이 남다른 것을 알 수 있었다. 한혜진은 이날 자신의 셀카도 인증했다. 열심히 딸을 서포트하는 열혈 엄마로 사는 한혜진의 모습이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한편 한혜진은 8세 연하의 축구선수 기성용과 결혼해 슬하에 초등학생 딸 1명을 두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베이브 루스와 타이 콥의 싸움
- 이제는 '캡틴' 이정후, MLB 진출 앞두고 값진 경험
- 친형 “박수홍은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 형을 악마화”… 박수홍 다음 증인 출석
- 53세 이영애, 목주름 하나 없는 '뱀파이어 미모' 실화냐..."AI 모델인 줄~"
- 윤정희, 10년 넘게 알츠하이머 투병…가족에 방치 논란도
- [설날Pick] 차주영 “영화 ‘드라이브’ 보라는 거야, 스튜어디스 혜정아”
- 이장우, 우동집 사장됐다.."오픈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는?"
- [한복인터뷰] 토끼띠 은가은 “결혼 잔소리 마세요, 올해는 ‘히트곡’이 소원”
- '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 정숙, 때아닌 '어깨 합성' 논란..."배려" VS "심해"
- 대치동 부동산·교육 전문가 “이런 학생·학부모 절대 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