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메시지] 문상민 “스물 네 살의 모습 많이 보여드릴 것!”
이현아 2023. 1. 21. 07:40
“스물 네 살의 문상민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을 만나는 것이 목표!”
배우 문상민이 2023년 토끼해 목표를 털어놨다. 문상민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새해 다짐을 새겼다.
문상민은 “2022년에 ‘슈룹’의 성남대군을 만난 것처럼 2023년에는 또 다른 멋진 캐릭터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스물 네 살의 문상민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는 작품을 만나는 것이 목표에요. 아직 해보지 못한 역할이 너무 많아서 더 많은 작품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면서 나를 더 사랑해주고 주어진 것들을 즐겁고 행복하게 해나가고 싶어요.”
문상민은 초심도 다시 챙겼다. “처음 연기를 시작했을 때의 마음과 열정을 변치 않겠다”는 문상민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믿음과 안정감, 기대감을 드릴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문상민은 2023년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컴백 예정이다. ‘슈룹’의 한복을 벗고 고등학생이 되어 학교를 누빈다. 문상민은 “성남대군과는 다른 고등학생 문상민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니 많이 기대해달라”며 당부를 잊지 않았다.
“2023년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문상민이 소망해요!”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베이브 루스와 타이 콥의 싸움
- 이제는 '캡틴' 이정후, MLB 진출 앞두고 값진 경험
- 친형 “박수홍은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 형을 악마화”… 박수홍 다음 증인 출석
- 53세 이영애, 목주름 하나 없는 '뱀파이어 미모' 실화냐..."AI 모델인 줄~"
- 윤정희, 10년 넘게 알츠하이머 투병…가족에 방치 논란도
- [설날Pick] 차주영 “영화 ‘드라이브’ 보라는 거야, 스튜어디스 혜정아”
- 이장우, 우동집 사장됐다.."오픈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는?"
- [한복인터뷰] 토끼띠 은가은 “결혼 잔소리 마세요, 올해는 ‘히트곡’이 소원”
- '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 정숙, 때아닌 '어깨 합성' 논란..."배려" VS "심해"
- 대치동 부동산·교육 전문가 “이런 학생·학부모 절대 오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