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도경완의 낭만 여행기 ‘떠나보면 알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는 설 특집으로 탤런트 최수종과 아나운서 도경완의 여행기 '떠나보면 알 거야'를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부작으로 방송한다.
'사랑꾼'으로 유명한 최수종·도경완은 가장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가족에게 외박을 허락 받는다.
울창한 숲길, 아름다운 노을, 광활한 갯벌 등을 배경 삼아 현지 맛에 취하고 술잔도 기울인다.
최수종은 "도경완은 성격 좋고 가정적이며 열심히 사는 친구"라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동생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는 설 특집으로 탤런트 최수종과 아나운서 도경완의 여행기 ‘떠나보면 알 거야’를 21일부터 23일까지 총 3부작으로 방송한다. ‘사랑꾼’으로 유명한 최수종·도경완은 가장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고 가족에게 외박을 허락 받는다. 2박3일간 전남 순천, 강진, 영광을 여행하며 자연을 만끽하고 여유를 즐긴다. 울창한 숲길, 아름다운 노을, 광활한 갯벌 등을 배경 삼아 현지 맛에 취하고 술잔도 기울인다.
두 사람은 스무살 차가 무색할 만큼 우정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최수종은 “도경완은 성격 좋고 가정적이며 열심히 사는 친구”라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동생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말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끼와 거북이’ 합사 전시한 코엑스…“학대 아냐?”
- “보고있니, 메시?”…아르헨 농부의 옥수수밭 퍼포먼스
- 다이어트 체험단하다 정신질환 생겨…“위자료 500만원”
- “상품권 털렸어요” “누가 결제시도를”…난리난 지마켓
- “나 찍는데 다 캐논”…농담하며 빵터진 이재용 [영상]
- ‘캔 꼭지’ 드레스 입고 미인대회 출전…어떤 사연이?
- 男소변기 위 유리?…女화장실 훔쳐보는 거울이네 [영상]
- “‘싸패’ 이기영, 동거녀 살해전 ‘먹으면 죽는 농약’ 검색”
- 암 이기고 돌아온 박소담 “무대에서 에너지 받아”
- “청춘에게 여행을 선물”… 티빙 ‘두발로 티켓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