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최강자 가린다… 불꽃 승부욕 ‘골림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는 설날 특집으로 '골 때리는 그녀들 - 골림픽'을 오는 23~24일 이틀 연속 방영한다.
'골 때리는 그녀들 - 골림픽'은 골때녀 세계관 속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골때녀 멤버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MC 이수근, 배성재와 골때녀 10팀 감독, 선수들까지 총 60명이 출연한다.
'오징어 게임'에서 선보였던 줄다리기를 비롯해 60인 피구, 계주 등 초대형 게임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는 설날 특집으로 ‘골 때리는 그녀들 - 골림픽’을 오는 23~24일 이틀 연속 방영한다. ‘골 때리는 그녀들 - 골림픽’은 골때녀 세계관 속 최강자를 가리기 위해 골때녀 멤버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특집 프로그램이다.
MC 이수근, 배성재와 골때녀 10팀 감독, 선수들까지 총 60명이 출연한다. ‘오징어 게임’에서 선보였던 줄다리기를 비롯해 60인 피구, 계주 등 초대형 게임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50m 달리기, 캐논 슈터 등 흥미로운 종목들의 경기도 펼쳐진다.
제작진은 “선수들 뿐만 아니라 감독들도 사소한 대결까지 목숨을 걸고 숨겨진 승부욕을 발산했다”며 방송에 대한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토끼와 거북이’ 합사 전시한 코엑스…“학대 아냐?”
- “보고있니, 메시?”…아르헨 농부의 옥수수밭 퍼포먼스
- 다이어트 체험단하다 정신질환 생겨…“위자료 500만원”
- “상품권 털렸어요” “누가 결제시도를”…난리난 지마켓
- “나 찍는데 다 캐논”…농담하며 빵터진 이재용 [영상]
- ‘캔 꼭지’ 드레스 입고 미인대회 출전…어떤 사연이?
- 男소변기 위 유리?…女화장실 훔쳐보는 거울이네 [영상]
- “‘싸패’ 이기영, 동거녀 살해전 ‘먹으면 죽는 농약’ 검색”
- 암 이기고 돌아온 박소담 “무대에서 에너지 받아”
- “청춘에게 여행을 선물”… 티빙 ‘두발로 티켓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