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기 영숙·영철, '나는 솔로' 최초로 부모 됐다… 신생아 딸 최초공개 '완성형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과 영철이 딸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나는 솔로' 6기 영숙과 영철(가명)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샘라두'에 '출산 VLOG | 우당탕탕 4박 5일 제왕절개 출산 후기 | 응급제왕 | 로라와 함께! 샘나두 세 식구 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한편, ENA와 SBS plus의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한 영철과 영숙은 최종 커플이 된 후 지난 2021년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나는 솔로' 6기 영숙과 영철이 딸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나는 솔로' 6기 영숙과 영철(가명)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샘라두'에 '출산 VLOG | 우당탕탕 4박 5일 제왕절개 출산 후기 | 응급제왕 | 로라와 함께! 샘나두 세 식구 되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긴장된 얼굴로 등장한 영철은 "(영숙이) 갑자기 배뭉침이 있어서 병원에 왔더니 바로 수술하자고 해서 새벽 3시에 갑자기 아기를 만나게 됐다. 떨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아기를 확인하고 탯줄까지 잘랐지만, 영숙의 상태를 알지 못하는 영철은 "아직 병원에서 몸 상태를 안 알려준다. 아직 수술실에서 회복을 하고 있는 것 같다. 마음이 조마조마하다"라며 걱정에 빠졌다.
얼마 후 영숙이 무사히 등장했다. 영숙은 "너무 힘들다. 너무 추워서 오한이 온다"라며 추위에 몸을 덜덜 떨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영철은 "제왕절개인데 왜 수술 전에 고함질렀냐"고 물었다. 이에 영숙은 "혈관이 너무 약하니 바늘을 더 찌르셨다. 그리고 항생제 주사가 너무 아프다"고 이유를 밝혔다. 힘들어하는 영숙에게 영철은 "고생 많았다. 장모님하고 엄마한테도 전화했다"며 위로했다.
두 사람은 곧 영숙을 똑닮은 아기를 마주했다.
처음 아이를 확인한 영숙은 "너무 예뻐"라며 감탄했고, 영철은 "인상 쓰는 게 엄마랑 똑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벌써부터 누가 더 닮았느냐를 두고 투닥거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ENA와 SBS plus의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6기에 출연한 영철과 영숙은 최종 커플이 된 후 지난 2021년 연인으로까지 발전했다. 이후 결혼과 임신을 동시 발표해 화제를 낳았으며, 최근 출산으로 '나는 솔로' 최초로 자녀를 품에 안은 커플이 되었다.
사진 = 유튜브 '샘라두'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시집가요" 이미주, 시상식서 깜짝 돌발 행동 '당황'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엄태웅, 결혼 또 하려다 덜미…♥윤혜진 "미쳤냐"
- 백종원, 손대니 또 살아나…1만 명 돌파 '대박'
- 트리플스타, 잠적+횡령 고발에도 '예약 마감'…공소시효까지 조명 [엑's 이슈]
- 유비빔, 불법 영업 고백→유퀴즈 편집?…'흑백요리사', 위기 몰려오네 [엑's 이슈]
- "피해준 적 없다더니…" 23기 정숙, 美 '공구 사기' 논란까지? [엑's 이슈]
- 한소희 삼재인가...결별→악플 소동→母 리스크에 바람 잘 날 없네 [엑's 이슈]
- 박나래, 육아에 과도한 관심 "결실 맺을 지도"…결혼 상대는 양세형? (홈즈)[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