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올해 첫 월급도 '위믹스'매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올해 처음 받은 월급으로 위믹스(WEMIX)를 매입했다.
위메이드는 장 대표가 본인이 받은 2023년 1월 급여로 8만8220 위믹스를 구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장현국 대표는 지난해 4월부터 위메이드 지분 배당급과 급여로 위믹스를 매입하고 있다.
위메이드 측은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 생태계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약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가 올해 처음 받은 월급으로 위믹스(WEMIX)를 매입했다.
위메이드는 장 대표가 본인이 받은 2023년 1월 급여로 8만8220 위믹스를 구매했다고 20일 밝혔다. 장현국 대표는 지난해 4월부터 위메이드 지분 배당급과 급여로 위믹스를 매입하고 있다. 이번 매입은 11번째다.
이번 매입은 가상자산 거래소 지닥(GDAC)에서 이뤄졌다. 장 대표가 한국 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입한 뒤, 지닥(GDAC) 거래소로 전송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매수까지 장 대표는 총 6억1033만8320원으로 40만2773.4위믹스를 구매했다. 지난 19일 종가 기준 수익률은-64%다. 위메이드 측은 "장현국 대표는 위믹스 생태계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약속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 권력은 대통령급?...장제원 아들 '노엘' 장용준 [뉴스속인물]
- "앗, 지나쳤다!"...고속도로 한복판서 후진하다 옆 차에 '쾅' (영상)
- 찔린게 많은 '우린 의형제'...김성태 절친 배상윤 KH그룹 회장 [뉴스속인물]
- 설 앞두고 군부대 찾은 이재명 "특별한 희생엔 특별한 보상 필요"
- 尹 지지율 43.1%, 7개월 만에 최고치…與 44.7% 동반 상승세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