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상큼발랄 새해 인사…'별꽃동화' 여섯 요정 비주얼 (뮤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화사한 청순 무대로 설 연휴의 포문을 열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0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 무대를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화사한 청순 무대로 설 연휴의 포문을 열었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20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A DREAM OF ILY:1(어 드림 오브 아일리원)’ 타이틀곡 ‘별꽃동화(Twinkle, Twinkle)’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아일리원은 ‘4세대 글로벌 청순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상큼하고 청순한 비주얼로 무대에 등장했다. 이어 유려하면서도 탄탄한 퍼포먼스, 감미롭고 청아한 보컬로 무대를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의 화사한 미소와 신비하면서도 싱그러운 아일리원 특유의 매력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아일리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별꽃동화’는 비밀의 뜰에 숨어든 어린 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마침내 환한 꽃으로 피어난다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입소문과 함께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마존 뮤직(Amazon Music)의 전체 장르 차트이자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 세일즈 차트인 ‘아마존 베스트셀러(Amazon International Best Sellers)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애플뮤직, 아이튠즈 등 다양한 글로벌 음원 차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한편 아일리원은 음악방송 출연 및 다채로운 온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BS2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 시집가요" 이미주, 시상식서 깜짝 돌발 행동 '당황'
- "마동석, ♥예정화와 결혼 준비 중 배신감…태도 돌변"
- 정형돈, 자수 1년 만에 또…"명백한 불법, 처벌받겠다"
- 엄태웅, 결혼 또 하려다 덜미…♥윤혜진 "미쳤냐"
- 백종원, 손대니 또 살아나…1만 명 돌파 '대박'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