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제9기 고양스페셜정책과정’ 입학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부대학교는 지난 19일 '고양스페셜정책과정 제9기' 입학식을 창의캠퍼스(고양)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은 고양시 6급 팀장 공무원들을 우수한 중견관리자로 육성하기 위한 1년 과정의 장기교육이다.
중부대는 2021년 고양스페셜정책과정 7기와 지난해 8기 교육과정의 위탁기관으로 선정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올해도 9기 교육과정을 위탁받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부대학교는 지난 19일 ‘고양스페셜정책과정 제9기’ 입학식을 창의캠퍼스(고양)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은 고양시 6급 팀장 공무원들을 우수한 중견관리자로 육성하기 위한 1년 과정의 장기교육이다.
중부대는 2021년 고양스페셜정책과정 7기와 지난해 8기 교육과정의 위탁기관으로 선정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올해도 9기 교육과정을 위탁받아 운영한다.
올해 고양스페셜정책과정은 고양시의 시정과제인 평화경제특례시, 사람중심도시, 시민행복도시, 지속가능발전도시라는 주제를 반영해 진행된다. 공직가치, 리더십역량, 직무가치역량, 자기개발역량, 소양교육의 5개 영역별 주임교수 체제(김상웅, 김혜란, 조진화, 장은실, 신현정)로 운영되며 교육과정은 이달 19일부터 12월 28일까지다.
이날 입학식에는 이정열 중부대 총장을 비롯해 9기 스페셜정책과정 교육생 30명과 8기 수료자 3명이 참석했다. 이날 8기 수료자들은 9기 입학생과의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다지기 위해 참석했다.
이정열 총장은 “변화와 혁신을 선도하는 미래 지향 공무원 양성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교육과정이 고양시 팀장님들의 역량 증진과 행복한 인생 2막 설계의 터닝포인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양=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캔 꼭지’ 드레스 입고 미인대회 출전…어떤 사연이?
- “어렵게 개업했는데”… 모텔방 ‘쓰레기장’ 만들고 ‘쌩’
- 男소변기 위 유리?…女화장실 훔쳐보는 거울이네 [영상]
- 12대 나갔는데 주차비 ‘0원’?… 꼬리물기 수법 덜미 [영상]
- “‘싸패’ 이기영, 동거녀 살해전 ‘먹으면 죽는 농약’ 검색”
- 여의도 스카이라인 바뀐다… 48년된 ‘한양’ 54층 재건축
- 중대재해법에도 근로자 눈물 뚝뚝… 기업은 더 ‘똑똑’해졌다
-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가해학생 1심 징역 20년
- 김진욱 공수처장 “크든 작든 성과 낼 것”
- 조현범 한타 회장 압색… 회삿돈 횡령·배임 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