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마시마로와 콜라보 잠옷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브랜드 스파오는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추억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에 다시 돌아온 마시마로와 스파오의 만남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스파오는 올해에도 마시마로를 시작으로 매력적이고 신선한 협업 컨텐츠를 다채롭게 준비해 콜라보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브랜드 스파오는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추억의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00년 김재인 작가가 제작한 캐릭터 마시마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처음으로 성공을 거둔 토종 캐릭터다. X세대에게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MZ세대에게는 애착 인형으로 친숙해 세대를 가리지 않고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한국 캐릭터로 대표된다.
이번 협업 상품은 사전 디자인 선호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했다. 가장 많은 고객이 투표한 디자인을 선정해 전 연령이 즐겨 입을 수 있는 긴팔 파자마 2종으로 출시된다.
스파오는 마시마로를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스파오닷컴 단독 구매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24일까지 마시마로 잠옷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시마로 인형의 향과 비슷한 ‘딥디크 도손’ 향수와 마시마로의 상징 ‘뚫어뻥’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2023년 계묘년에 다시 돌아온 마시마로와 스파오의 만남이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스파오는 올해에도 마시마로를 시작으로 매력적이고 신선한 협업 컨텐츠를 다채롭게 준비해 콜라보 맛집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랜드 로엠, 배우 강혜원 캠페인 모델로 발탁
- 이랜드 미쏘, IFC몰 리뉴얼 매장 확장 오픈
- 티몬, 브랜드사와 파격 코마케팅…이랜드와 첫 선
- 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의 즐거운 우리집' 캠페인 전개
- 이랜드 더카페, 아침햇살 콜라보 신메뉴 출시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