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 모여라!” 세븐틴 3월 10~12일 팬미팅
이현아 2023. 1. 20. 15:20
그룹 세븐틴이 7번째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10~12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2023 SVT 7TH 팬미팅 ‘세븐틴 인 캐럿 랜드’’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을 통해 세븐틴과 캐럿(팬덤)이 ‘TEAM SVT’(팀 세븐틴)으로 다시 뭉쳐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다양한 오브제가 놓여 있고, 멤버들이 망치질을 하거나 페인트 칠을 하는 등 모두 협동해 캐럿의 로고를 만들고 있어 팬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세븐틴의 이번 팬미팅은 오는 3월 10일 오후 7시,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 총 3회 펼쳐진다.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와 위버스숍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타격은 어쩔티비(feat.김태균) 베이브 루스와 타이 콥의 싸움
- "거의 보이지 않았다" 마스크 벗은 손흥민, 또 침묵
- 윤정희, 10년 넘게 알츠하이머 투병…가족에 방치 논란도
- 53세 이영애, 목주름 하나 없는 '뱀파이어 미모' 실화냐..."AI 모델인 줄~"
- [설날Pick] 뉴진스의 ‘하이프보이’요… 스타 추천 설날 띵곡‧띵작
- 이장우, 우동집 사장됐다.."오픈하고 싶지 않았던 이유는?"
- [한복인터뷰] 토끼띠 은가은 “결혼 잔소리 마세요, 올해는 ‘히트곡’이 소원”
- '나는 솔로' 모태솔로 12기 정숙, 때아닌 '어깨 합성' 논란..."배려" VS "심해"
- '미스터트롯2' 박서진-진해성, 붙어도 떨어져도 논란인 이슈메이커 ..출연 득일까, 실일까?
- 대치동 부동산·교육 전문가 “이런 학생·학부모 절대 오지 마세요”